LOOK BOOK

김요한, 가을 화보 통해 느껴지는 벽 ‘완벽’

그룹 위아이 멤버 ‘김요한’이 가을 감성을 담은 화보를 공개했다.

배럴즈(대표 윤형석)의 스트릿 캐주얼 브랜드 ‘마크 곤잘레스(Mark Gonzales)’의 뮤즈로 활동중인 김요한은 이번 화보에서 보다 성숙한 모습으로 돌아와 화제를 모았다.

감각적인 도시 라이프를 컨셉으로 촬영된 김요한과 마크 곤잘레스와의 두 번째 만남. 화보 속 김요한은 포근한 니트&가디건에 깔끔한 치노 팬츠 혹은 데님을 매치해 내추럴한 시티 보이 룩을 연출했다.

뿐만 아니라, 사랑스러운 무드의 그래픽 맨투맨, 후드티에 모자-머플러 등 위트 있는 아이템을 활용해 캠퍼스 속 훈남 선배가 떠오르는 스타일링을 선보이기도 했다.

한편, 마크 곤잘레스는 이번 화보 공개를 기념해 김요한 포토카드, 브로마이드 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일 예정으로 자세한 사항은 마크 곤잘레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8월 31일부터 9월 15일까지 최대 70% 할인율을 자랑하는 ‘스웻 페스티벌’을 함께 개최할 예정이다.

이번 스웻 페스티벌은 스웨트류 할인 프로모션으로 마크 곤잘레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 및 오프라인 스토어는 물론 무신사 스토어에서도 만날 수 있다.

221 Likes
5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