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프레드페리, 러버보이와 함께한 콜라보레이션 공개

영국 헤리티지 브랜드 프레드페리(Fred Perry)가 찰스 제프리 러버보이(Charles Jeffrey Loverboy)와 함께한 콜라보레이션 시리즈를 공개한다.

찰스 제프리 러버보이는 글래스위건 출신의 런던 기반의 디자이너이자 예술가인 찰스 제프리의 영국 독립 레이블로, 비비드한 컬러와 체크 패턴 디테일이 인상적인 브랜드다. 프레드페리와 러버보이가 함께한 콜라보레이션 시리즈는 총 3개의 독립적인 캡슐 컬렉션으로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그 중 첫 번째 시리즈로 선보이는 이번 컬렉션은 디자이너 찰스 제프리의 학창 시절에 큰 영향을 주었던 뉴레이브와 인디 음악에 대한 열정을 고스란히 담아내었다. 영국의 유스 컬처와 개성에 영감을 받은 찰스 제프리는 프레드페리의 서브컬처 유니폼을 활기차고 펑키한 스타일로 재탄생시켰다.

이번 프레드페리X러버보이 컬렉션은 영국 전통 패턴인 타탄체크를 폴로 셔츠, 봄버 재킷, 가방 등의 디자인에 적용한 점이 특징이다. 찰스 제프리 러버보이의 시그니처인 니트웨어는 아란 니트 점퍼와 가디건, 니하이 삭스로 구성되어 있으며 이 외 스커트, 베레 등 다양한 제품군을 선보인다.

또한 이번 콜라보레이션 시리즈는 월트 디스코의 제임스 포터와 루시아&베스트보이즈의 루시아 페어풀이 출연하는 필름과 함께 공개되며, 찰스 제프리가 직접 내레이션을 맡아 눈길을 끈다. 더욱 다양한 이번 프레드페리X러버보이 컬렉션은 프레드페리 서울점과 프레드페리 공식 온라인몰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155 Likes
5 Shares
0 Comment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