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지그재그, 가을 맞이 할인 프로모션 ‘직잭위크’

카카오스타일(Kakao Style, 대표 서정훈)이 운영하는 스타일 커머스 플랫폼 ‘지그재그’가 가을 맞이 대규모 할인 프로모션인 ‘직잭위크’를 열고, 쇼핑몰 가을 상품을 최대 69% 할인 판매한다고 밝혔다.

오는 7일까지 진행되는 직잭위크에는 ‘슬로우앤드’, ‘고고싱’, ‘핫핑’, ‘프롬비기닝’, ‘크림치즈마켓’ 등 국내를 대표하는 온라인 쇼핑몰 78곳이 참여해 할인 판매 및 전 상품을 무료배송으로 선보인다.

대표적으로 쇼핑몰 ‘뷰랩’의 실버 귀걸이를 69% 할인된 1만1900원에 판매한다. ‘무아무아’ 후드티는 63% 저렴한 1만7100원에, ‘완스몰’ 핀턱 와이드 슬랙스는 58% 할인된 1만7000원에 선보인다. 이외에도 니트, 원피스, 블라우스, 아우터 등의 가을 의류를 1만원대부터 10만원 내외까지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한다.

매일 정오(12시)부터 24시간 동안 진행하는 원데이 특가 코너에서는 인기 쇼핑몰들의 가을 신상품을 20%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오늘 정오에는 키작녀 스타일링으로 유명한 쇼핑몰인 ‘위드윤’의 슬랙스, 셔츠, 니트를 24시간 동안 20% 할인가에 선보인다. 3일과 4일에는 각각 ‘멜로즈무드’, ‘프롬비기닝’의 신상품을 만날 수 있으며, 5일에는 ‘모겐트’, 6일은 ‘원로그’ 신상 슬랙스를 할인가에 판매한다.

지그재그는 직잭위크 기간 동안 쇼핑몰별로 사용 가능한 1만7000원 상당의 쿠폰팩을 모든 고객들에게 제공한다. 매일 9명의 고객을 추첨해 9999포인트를 지급하는 데일리 응모 이벤트도 진행한다.

카카오스타일 관계자는 “새 학기와 새로운 계절이 시작되는 9월을 맞아 고객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쇼핑몰들과 함께 할인 행사를 준비했다”며 “나에게 꼭 맞는 아이템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269 Views
6 Shares
0 Comment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