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한소희를 더욱 빛나게 한 주얼리

완벽한 비주얼과 환상적인 케미로 매 순간 많은 시청자들의 설렘과 공감을 이끌어낸 한소희, 송강 주연의 JTBC 드라마 ‘알고있지만’이 종영 후에도 식지 않는 인기를 자랑하고 있다.

드라마의 인기와 함께 주연 배우 ‘한소희’에 대한 뜨거운 관심이 그녀가 선보인 패션 아이템의 완판 행렬로 이어지고 있는 것. 특히 극 중 미대생 ‘유나비’ 역을 맡은 한소희의 빛나는 비주얼과 풋풋하면서도 사랑스러운 ‘로맨틱 캠퍼스룩’을 완성한 주얼리가 폭발적인 반응을 얻으며 연일 완판을 기록하고 있다.

실제로 드라마 ‘알고있지만’이 넷플릭스, 티빙 등 OTT 채널에서 차트 상위에 랭크되는 등 국내외 젊은 시청자들의 열렬한 지지를 받으면서 종영 후에도 극 중 한소희가 착용한 주얼리 제품에 대한 문의가 끊이지 않고 있다는 후문이다.

한소희가 드라마 ‘알고있지만’에서 착용한 목걸이, 귀걸이, 팔찌 등의 주얼리는 모두 주얼리&워치 브랜드 스톤헨지(STONEHENgE) 제품으로 미대생 유나비의 싱그럽고 사랑스러운 데일리 룩을 완성했다.

스톤헨지에 따르면 드라마에서 다양한 스타일의 스톤헨지 주얼리&워치를 활용해 따라하기 쉬운 한소희 표 ‘로맨틱 캠퍼스’룩 선보여 회차를 거듭할수록 착용 제품의 판매가 급증했으며, 그 중에서도 특히 ‘전지현 주얼리’로도 유명한 스톤헨지의 베스트셀러 ‘뉴에스링크(NEW S-LINK)’와 ‘라스텔라(LA STELLA)’ 컬렉션 주얼리 품목의 성장이 두드러졌다고 밝혔다.

또한 극 중 재언(송강)이 나비(한소희)에게 직접 만들어 선물한 로맨틱한 ‘나비 팔찌’ 역시 스톤헨지의 한정판 제품으로 알려지며 국내 뿐 아니라 해외에서도 문의가 쇄도해 방송 직후 1주일만에 전량 소진되며 완판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스톤헨지 관계자는 “드라마가 종영했음에도 불구하고 한소희가 착용한 목걸이, 팔찌 등 주얼리 제품에 대한 문의가 계속해서 이어지고 있다”며 “한소희 주얼리를 비롯해 앞으로도 데일리 룩을 더욱 아름답게 완성할 수 있는 매력적인 주얼리&워치 제품을 다양하게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43 Likes
4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