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골프웨어 ‘퓨처레트로’, RETROME 공개

감각적인 무드와 트렌디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골프웨어 브랜드 ‘퓨처레트로(FUTURETRO)’가 9월 6일 세 번째 스토리 화보를 공개한다.

늘 감각적인 화보와 영상미는 물론 세련된 디자인의 골프웨어를 보여주고 있는 퓨처레트로는 이번 시즌 “STORY 3. RETROME(Retro+Syndrome)” 라는 테마로, 기존 화보와는 또 다른 분위기를 자아내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 과거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던 재즈 음악, 스윙 댄스 등 레트로 풍의 재미있는 요소를 한데 모아 재해석했으며, 새로운 스타일 제시를 통해 한 층 업그레이드된 컬렉션을 선보인다. 이번 공개된 F/W 캠페인 화보에서는 편안하면서도 실용적인 에센셜 아이템부터, 간절기부터 한 겨울까지 착용하기 유용한 방한 제품까지 다양한 제품군을 구성하며, 골프웨어의 기능성은 물론 일상 전반에서 활용 가능한 스타일이 눈길을 끈다.

퓨처레트로는 지난 8월, 갤러리아 명품관 WEST 팝업스토어를 시작으로 갤러리아 편집샵 GDS에 입점을 진행했다. 또한 다가오는 9월 10일에는 최근 핫플레이스로 떠오르고 있는 ‘더 현대 서울’에 오프라인 팝업스토어를 진행하며 소비자들을 만날 예정이다.

퓨처레트로 마케팅 팀 구재한 매니저는, “지난 시즌부터 오프라인 팝업스토어 입점 관련 문의가 지속적으로 있었다.” 라며, “사전 예약제로 진행되는 팝업스토어 예약이 어려웠던 고객분들께 다양한 오프라인 채널을 통하여 소통할 수 있게 하고자 한다.”라고 밝혔다.

세 번째 캠페인 20201 F/W 화보는 퓨처레트로 공식 홈페이지와 인스타그램을 통해서 자세히 만나볼 수 있다.

33 Likes
3 Shares
0 Comment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