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머리부터 발끝까지 힙플리스 ‘MLB 후리스 컬렉션’

F&F(에프앤에프, 대표 김창수)가 전개하는 프리미엄 스트리트 캐주얼 브랜드 MLB(엠엘비)에서 21FW MLB 후리스 컬렉션을 출시한다.

부드러운 촉감과 가벼운 무게감에 보온성까지 겸비하여 가을, 겨울 필수 아이템으로 급부상한 플리스가 이번 시즌에는 더욱 다양한 스타일로 출시될 전망이다. MLB에서는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에 맞게 업그레이드된 후리스 컬렉션을 새롭게 선보인다. 투마일웨어 트렌드에 맞춰 활동성을 높인 MLB 후리스 컬렉션은 이전보다 더욱 고급스러운 소재감과 다채로운 컬러감으로 출시되어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MLB 후리스 컬렉션은 베스트셀러인 짧은 기장의 숏 플리스와 함께 롱 플리스, 야구점퍼 플리스까지 다양한 스타일로 구성됐다. 특히, 베이직한 디자인의 숏 후리스는 추운 겨울 목까지 올려서 착용할 수 있는 스탠드 넥 형태와 후드 형태로 선보인다.

또 의류 라인 외에도 모자 맛집, 가방 맛집으로 알려진 브랜드답게 볼캡과 버킷햇을 비롯하여 크로스백, 버킷백, 미니 백팩 등 액세서리 라인도 구성되어 아우터와 모자, 가방을 셋업으로 착용하면 스타일리시한 MLB만의 플리스 패션을 완성할 수 있다. 더불어 뮬과 슬리퍼에도 후리스 소재를 가미해 추운 날씨의 겨울에도 착용 가능하며, 포인트 아이템으로도 제격이다.

MLB 후리스 컬렉션은 남녀 모두 착용 가능한 디자인으로 커플 아이템으로도 활용 가능하며, MLB키즈 후리스와 함께 연출하면 패셔너블한 패밀리룩을 완성할 수 있다.

한편, MLB 후리스 컬렉션 화보와 영상 및 제품은 MLB 공식 온라인몰과 인스타그램(@mlbkorea), 유튜브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34 Likes
4 Shares
0 Comment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