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몽클레르, ‘몬도지니어스’ 글로벌 디지털 쇼 개최

9월 25일, 이탈리아 럭셔리 브랜드 몽클레르가 ‘몬도지니어스(MONDOGENIUS)’를 선보이며 전 세계 관객들을 초대한다.

몽클레르의 몬도지니어스는 사상 처음으로 뉴욕, 밀라노, 상하이, 도쿄 그리고 서울 각 5개 도시를 걸쳐 선보이는 디지털 영상과 더불어, 그래미 어워드 15회를 수상한 글로벌 아이콘 ‘앨리샤 키스(Alicia Keys)’의 진행 아래 개최되며 하나의 쇼 형태로 공개 예정이다. 또한 서울을 대표하여 황민현과 이성경이 호스트로 참여한다.

11명의 각기 다른 몽클레르 지니어스 디자이너들의 시각을 빌려 다채로운 컬렉션을 선보일 이번 쇼는 하나의 제품을 넘어 다양한 문화와 창조성을 포용하고 탐구한다. 또한 이를 통해 얻은 서로 다른 세계, 가치관, 에너지들을 한 데 엮어 모두를 예상치 못한 여정으로 이끄는 것. 이것이 바로 ‘몬도지니어스’가 뜻하는 바이다.

몽클레르 회장이자 CEO인 레모 루피니는 “진화를 거듭해 나가고 있는 현대 시대에, 공통의 경험을 통해 전 세계의 공동체들을 하나로 연결해 발생하는 힘을 진심으로 믿고 있다. 인생의 가장 큰 영감은 사람들에게서 직접적으로 받은 것이었고, 우리가 사람들에게 다시금 그 영감을 불어 넣을수록, 사람들도 우리에게 영감을 준다는 사실을 인지하고 있다. 이것이 바로 2021년 몽클레르 지니어스를 탄생시킨 원칙이었죠”라고 말했다. “몬도지니어스는 어떤 누구도 배제시키지 않고 몽클레르가 지닌 에너지와 문화적 진화에 몰두할 수 있도록 디자인되었습니다.” 라고 밝혔다.

전 세계의 관객들은 뉴욕, 밀라노, 상하이, 도쿄, 그리고 서울 5개의 대표 도시를 통해 예술, 영화, 음악, 그리고 익스트림 스포츠를 포함한 다양한 분야에 걸쳐 몽클레르 지니어스 디자이너들에게 영감을 불어넣은 콘셉트의 쇼를 직접 관람할 수 있다. 또한 이 모든 아이디어들이 한 데 모여 각각의 세계에 침투해, 몽클레르의 핵심의 본질인 독창성을 새로운 수준으로 끌어올리며, 몽클레르 지니어스는 모든 한계와 경계를 뛰어넘은 다양한 목소리, 공동체를 아우르며 끝없는 가능성을 창조한다.

몬도지니어스는 모두로 하여금 어디서든 이 창조적인 여정을 경험할 수 있게 하고자 한다. 이번 몬도지니어스는 쇼를 위해 특별히 제작된 웹사이트를 통해 개최되며,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틱톡, 유튜브, 링크드인, 트위터 등 다수의 소셜 미디어 채널과 온라인 상거래 및 매체 사이트 등을 포함한 몽클레르 지니어스의 파트너 네트워크를 통해서도 중계될 예정이다.

몬도지니어스는 몽클레르 지니어스의 세계의 문을 활짝 열어 모두를 초대하며, 물리적 공간과 디지털 세계의 틈을 연결함과 동시에 창조성과 엔터테인먼트에 주목한다. 물리적 영역이 주는 제약들이 오히려 무한한 가능성과 함께 몰입형 디지털 경험에 영감을 주어 새로운 방식으로 거듭났다.

이번 글로벌 쇼에 모두를 초대하며, 다음과 같은 몽클레르 지니어스 디자이너들이 이번 쇼에 등장할 예정이다.

302 Likes
49 Shares
0 Comment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