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END

‘빼빼로데이’ 밋밋한 선물 그만, 실용적인 선물은?

오는 11일 ‘빼빼로 데이’를 앞두고 다양한 종류의 상품이 선보이고 있다.

제과회사의 마케팅이지만 어린 학생들처럼 기다란 과자를 전하기보다 센스 있는 실용적인 선물로 고마운 사람들에게 마음을 전달해 보자.

사진제공 : 질스튜어트 액세서리 / 휴고보스 워치 / 샤르망 라인아트
사진제공 : 질스튜어트 액세서리 / 휴고보스 워치 / 샤르망 라인아트

로맨틱한 감성의 뉴욕을 대표하는 브랜드 ‘질스튜어트 액세서리’는 늦가을 여성들의 현대적인 감각을 채워줄 유니크한 디자인의 ‘리틀 질’을 추천한다. 전체적인 사각형 셰이프와 포켓 디테일로 모던하고 세련된 느낌을 강조했으며, 가방의 테두리 부분에 레드 컬러로 마감해 경쾌한 포인트를 더했다.

스타일에 관심이 많은 남자라면 남성 시계 브랜드 ‘휴고보스 워치’의 모던함과 클래식함이 공존하는 신모델 ATTRACTION(1512892)를 제안한다. 이번 시즌 새로 선보인 이 제품은 스테인리스 스틸 케이스에 가죽 스트랩이 어우러져 클래식한 무드를 강조했다. 은은한 투 톤의 다이얼로 세련미를 더했으며, 베이직한 디자인으로 수트와 캐주얼 모두 잘 어울린다.

평소 고마움을 잘 표현하지 못했던 부모님들에게는 나이로 인한 눈의 시력을 도와주는 ‘기능성 안경’을 제안한다. 일본 ‘샤르망 라인아트’는 특수 소재 엑설런트 티타늄과 최첨단 기술을 접목하여 뛰어난 착용감과 편안함을 제공하는 안경테를 선보이고 있다. 눈의 피로를 최소화하면서도 부모님에게 실용성 있는 선물로 제격이다.

213 Likes
6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