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W컨셉, 트렌드한 고퀄리티 '가을 코트' 제안

W컨셉, 트렌드한 고퀄리티 '가을 코트' 제안 | 1더블유컨셉코리아(대표 황재익)의 디자이너 셀렉샵 W컨셉(Wconcept)이 컨템포러리 브랜드 프론트로우와 JO5 디자이너 조주연의 콜라보레이션 ‘지아나 오버사이즈 울 코트’를 선보인다.

‘지아나 오버사이즈 울 코트’는 베이직 컬러를 바탕으로 무릎 선까지 살짝 덮는 길이의 오버사이즈 코트다. 드롭 다운된 어깨 라인에 코쿤 스타일이 가미돼 시크한 분위기를 선사한다.

또한 고퀄리티의 수입혼방소재를 사용하여 캐시미어 특유의 부드러운 감촉과 촘촘한 울 조직감으로 높은 보온성을 자랑한다. 아울러 비스코스의 뛰어난 흡습성과 방습성을 겸비해 쾌적한 착용감을 느낄 수 있다.

색상으로는 네이비와 카멜 등 두 가지 컬러로 출시되며, 가격은 43만9800원.

한편 W컨셉은 론칭 2주년을 맞아 오는 10일까지 디자이너들의 특별한 스토리가 담긴 아이템을 증정하는 스페셜 이벤트를 진행한다. 디자이너 13명의 애장품 중 하나를 선택하여 갖고 싶은 이유를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선물을 제공한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W컨셉 홈페이지(www.wconcept.co.kr)에서 확인 할 수 있다.

192 Views
6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