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솔티페블, 21FW 컬렉션 발매

현대적이고 진취적인 컬렉션을 전개하는 여성 컨템포러리 브랜드 솔티페블(SALTY PEBBLE)이 보헤미안 감성을 담은 21FW 컬렉션을 9월 17일에 공개한다.

올해 4월 21SS를 통해 첫 선을 보인 솔티페블은 일정한 형식이 없는 ‘조약돌(PEBBLE)’처럼 틀에 박히지 않는 스타일을 추구한다. 빠르게 변화하는 시대의 흐름에 맞춰 유동적으로 변화하지만 솔티페블만의 고유한 색을 잃지 않는 브랜드다. 특히 런칭 컬렉션인 21SS의 주력 상품이 리오더 물량까지 전부 솔드 아웃 될 정도로 뜨거운 반응을 얻으며 이미 많은 매니아층을 확보하고 있다.

솔티페블의 21FW는 크로쉐 레이스 소재의 프린지 원피스, 리버시블 프린팅 탑, 자켓 디테일을 재해석한 뷔스티에 탑 등 자유로운 감성과 경계를 벗어난 새로운 시도들로 컬렉션을 구성했다.

벨루아 프린지의 숏 자켓과 베스트 셋업은 3WAY 연출이 가능해 다양한 스타일 연출이 가능하고 소매 탈 부착이 가능한 구스 다운, 사선 절개 라인으로 과감한 트임을 연출한 스웨이드 스커트는 구조적인 실루엣과 유니크한 디테일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또한 핸드 프린팅의 투톤 와이드 팬츠와 다이아 프린팅의 스웨이드 팬츠 등 강렬한 그래픽을 활용한 위트 있는 요소도 돋보인다.

또한 백과 니트 비니를 포함한 액세서리 아이템과 브랜드의 시그니처인 조약돌 모티브를 활용한 러그와 매트 등 솔티페블만의 차별화된 감성을 담은 라이프스타일 굿즈도 함께 만날 수 있다.

21FW 컬렉션과 함께 본격적인 브랜딩에 나서며 앞으로의 행보가 더욱 기대되는 솔티페블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와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273 Likes
4 Shares
0 Comment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