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LOOK BOOK

패셔니스타 이동휘 & 윤혜진, 리바이스 빈티지 클로딩 화보 공개

패셔니스타 이동휘 & 윤혜진, 리바이스 빈티지 클로딩 화보 공개 | 1
<사진제공=리바이스 코리아>

글로벌 데님 브랜드 리바이스트라우스코리아(LEVI STRAUSS KOREA)에서 최근 MSG 워너비로 반전 매력을 선보였던 이동휘와 감각적인 패션 스타일로 수많은 팔로워를 자랑하는 아트테이너 윤혜진이 함께한 리바이스 빈티지 클로딩(Levi’s® Vintage Clothing) 패션 화보를 공개했다.

패셔니스타 이동휘 & 윤혜진, 리바이스 빈티지 클로딩 화보 공개 | 2
<사진제공=리바이스 코리아>

전세계적으로 수많은 팬들의 열렬한 사랑을 받고 있는 프리미엄 데님 컬렉션인 리바이스 빈티지 클로딩은 평소 리바이스 빈티지 클로딩의 매니아이자 각자의 위치와 분야에서 독보적인 행보를 보이며 끊임없이 나아가는 모습을 보여주는 두 셀럽을 만나 컬렉션 자체가 갖고 있는 아이덴터티에 셀럽 개개인의 개성과 스타일을 입어 레트로하면서도 트렌디한 데님의 매력을 선보였다.

패셔니스타 이동휘 & 윤혜진, 리바이스 빈티지 클로딩 화보 공개 | 3
<사진제공=리바이스 코리아>

과거의 유산을 현대적 무드로 복각해 재출시하는 리바이스 빈티지 클로딩(Levi's® Vintage Clothing)은 제품마다 각각의 역사와 스토리를 지니고 있어 시간과 함께 더 특별해지는, 그래서 어제보다 오늘 더 특별한 이 컬렉션은 데님을 사랑하고 즐겨입는 이들에게는 클래식함과 트렌디한 데님의 역사 그 자체일 것이다.

패셔니스타 이동휘 & 윤혜진, 리바이스 빈티지 클로딩 화보 공개 | 4
<사진제공=리바이스 코리아>

특히 이번 컬렉션은 평소 독보적인 데님 스타일로 알려져 있는 이동휘와 윤혜진이 리바이스 빈티지 클로딩(Levi's® Vintage Clothing)에 대한 애정과 경의를 표하며 완벽한 핏과 포즈로 제품 각각의 매력을 화보 컷 하나하나에 완벽히 녹여 내어 눈길을 끈다.

패셔니스타 이동휘 & 윤혜진, 리바이스 빈티지 클로딩 화보 공개 | 5
<사진제공=리바이스 코리아>

리바이스 빈티지 클로딩(Levi's® Vintage Clothing)의 대표적인 타임라인 501® 데님 팬츠와 트러커 자켓부터 1950년대에서 영감을 받은 트러커 재킷, 데님 팬츠, 새틴 봄버 등 다양한 리바이스 빈티지 클로딩(Levi's® Vintage Clothing) 제품으로 레트로하면서도 트렌디한 데님 룩을 선보였다.

이동휘와 윤혜진이 선보인 이번 리바이스 빈티지 클로딩(Levi's® Vintage Clothing) 화보 속 제품들은 리바이스 공식 온라인 사이트(levi.co.kr)과 오프라인 리바이스 가로수길과 코엑스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285 Views
9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