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캐스키드슨, 21AW 컬렉션 런칭

행복을 대표하는 영국의 모던 빈티지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캐스키드슨(Cath Kidston)이 가을의 시작을 알리는 21AW 컬렉션을 런칭했다. 이번 시즌에는 출시된 적 없던 휴대폰 수납용 사이즈의 미니 크로스백과 같은 다양한 스타일의 가방과 국내에선 볼 수 없었던 가드닝 홈 아이템 등을 선보인다.

작지만 소중한 기쁨의 순간들을 통해 표현한 이번 가을 컬렉션의 대표 프린트로는 영국의 정원사들이 가장 좋아하는 꽃이자 풍성하고 깊은 색으로 표현한 ‘Dhalia(달리아)’와 계절의 시작에 만개하는 달콤하고 감성적인 모습을 담아낸 ‘Forget-Me-Not(포겟 미 낫)’ 등이 있다.

또한 밝고 명랑한 날갯짓을 통해 기쁨을 표현하는 나비들의 모습을 그린 ‘Butterflies(버터플라이스)’ 외에 기쁨의 노래, 황금빛을 띤 바삭바삭한 잎사귀의 모습과 산책 중에 만난 장밋빛 풍경 등 영국의 가을에서 만날 수 있는 신선하고 활기찬 힐링 모멘트들을 그린 프린트들도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캐스키드슨(Cath kidston)은 이번 AW 신상품과 함께 런칭한 캐스키드슨 코리아의 단독 라이선스 베이비 라인까지 선보이며, 생활에 즐거움을 주는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로서의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200 Views
4 Shares
0 Comment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