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END

로맨틱한 피크닉을 위한 잇 아이템

ⓒ 캐스키드슨
ⓒ 캐스키드슨

포근한 햇살, 피크닉의 계절이 돌아왔다. 멀리 도시 밖으로 나들이를 떠나기 보단 간단한 도시락과 돗자리로 즐길 수 있는 근처 공원에 눈을 돌려보자. 도란도란 이야기 꽃을 피우며 봄날의 힐링 피크닉을 보다 즐겁고 스타일리시하게 보내기 위한 잇 아이템을 소개한다.

영화 속 나들이 나온 여주인공을 꿈꾸는 이들에게 어울리는 피크닉룩은 정원에 잘 어울리는 원피스나 점프 수트가 안성맞춤이다. 여기에 화이트 컬러의 스트랩 웨지힐과 왕골 모자를 매치하면 청순한 분위기까지 연출할 수 있다.

또한 아웃도어 느낌을 살린 사파리룩도 야외 캠핑이나 피크닉에 잘 어울린다. 카키 컬러의 사파리 프린트에 편안하면서도 부드럽고 시원한 비스코스 소재의 원피스나 플레이 수트는 아무렇게나 걸친 듯 멋스럽다. 이때 가방은 딱딱한 가방보다 코튼 소재로 경쾌한 백팩이나 간단하게 들 수 있는 크로스백을 추천한다.

피크닉에 어울리는 스타일을 완성했다면 센스 있는 피크닉 용품도 준비하면 어떨까? 둘만의 로맨틱 피크닉에는 손수 준비한 음식이 빠질 수 없다. 이를 담을 수 있는 피크닉 백은 실용적인 뿐 아니라 패션소품으로도 손색 없다.

223 Views
5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