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타미X라르디니, 2021 가을 테일러드 컬렉션 국내 상륙

타미 힐피거(Tommy Hilfiger)에서 2021년 가을, 이탈리아의 고급 테일러드 브랜드 ‘라르디니(Lardini)’ 와 협업한 남성 테일러드 컬렉션을 국내 첫 전개한다.

라르디니는 2021년 봄 시즌 컬렉션을 시작으로 타미 힐피거의 테일러드 라인을 디자인, 생산 및 유통해왔다. 타미 힐피거 글로벌과 PVH 유럽의 CEO인 마르틴 해그만(Martijn Hagman)은 “맞춤 제작과 장인 정신의 우수성으로 전 세계적으로 명성을 얻은 라르디니가 타미 힐피거 테일러드 컬렉션의 중심에 있는 혁신적이고 세련된 정신을 계속해서 발전시켜 나갈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라고 말했다.

Lardini S.p.a의 CEO인 안드레아 라르디니(Andrea Lardini)는 ”미국의 가장 상징적인 브랜드인 타미 힐피거와 협업을 시작하게 된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이 파트너십을 통해 테일러링에 대한 라르디니의 유산과 노하우, 그리고 테일러드 비즈니스 부문의 지속적인 확장에 대한 타미 힐피거의 비전 간의 시너지를 일으켜 훌륭한 결과를 달성할 수 있을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라고 소감을 전했다.

타미X라르디니 2021년 가을 컬렉션은 지구를 보호하기 위해 노력하는 동시에 지구의 아름다움을 찬양하며 자연으로의 회귀를 표현한다.

트레킹, 하이킹, 애팔래치아(Appalachian) 산맥 탐험에서 영감을 받은 이번 시즌 테일러드 컬렉션은 대자연에서 경험할 수 있는 소속감과 평화로움을 구현한다. 또한 보다 지속 가능한 플란넬과 리사이클 양모를 사용하여 제품 혁신을 보여준다.

언컨스턱티드 블레이저, 울 코트, 니트 재킷 그리고 편안한 오버셔츠를 활용한 스마트-캐주얼 레이어링은 따뜻함과 편안함의 조화를 이룬다.

전반적으로 블랙과 화이트 톤의 컬렉션은 시대를 초월한 도네갈(Donegal)과 우아한 마이크로 체크 패턴을 통해 고급스럽게 어우러진다. TH FLEX 소재의 팬츠, 코트, 재킷은 긴 산책 등의 활동적이지만 고급스러운 아웃도어 라이프스타일을 위한 완벽한 편안함을 제공한다.

타미X라르디니 2021 가을 테일러드 컬렉션은 국내 타미 힐피거 가로수길 직영점, 더 현대 서울,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롯데백화점 본점 총 4개점에서 다가오는 10월 첫째 주부터 만나볼 수 있다.

225 Views
7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