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막스마라, 프리미엄 아우터 컬렉션 공개

60 / 100
<사진제공=막스마라(Max Mara)>

이탈리아 럭셔리 브랜드 막스마라(Max Mara)가 자체 개발한 지속 가능한 섬유인 카멜럭스(Cameluxe)를 충전재로 사용한 프리미엄 아우터 컬렉션 ‘더 큐브 with 카멜럭스’를 선보인다.

<사진제공=막스마라(Max Mara)>

큐브 형태의 패키지에서 이름을 딴 ‘더 큐브’ 컬렉션은 혁신적인 아이디어에 트렌디한 스타일을 결합하여 선보이는 막스마라의 대표적인 아우터 컬렉션이다. 카멜럭스는 막스마라의 아이코닉한 카멜 헤어 코트를 제작하고 남은 원단을 친환경적인 방식으로 재가공한 섬유로 견고한 품질에 뛰어난 복원력과 보온성이 특징이다.

카멜럭스는 세 가지 공정을 거쳐 제작되는데 첫째, 이탈리아의 제조사에서 코트를 만들고 남은 자재를 모아 분류한다. 둘째, 모은 자재들을 기계를 이용해 극세사로 변신시킨다. 셋째, 이 극세사에 재활용한 폴리에스터를 첨가해 고기능성, 고보온성의 혼합물을 만들고, 이 혼합물로 카멜럭스를 만든다. 막스마라는 특허권이 신청된 이 공정을 통해 고품질의 단열재를 생산한다.

막스마라의 혁신적인 카멜럭스 프로젝트는 20년 가까이 책임감 있고 지속 가능한 섬유의 생산 및개발을 지지해 온 미국의 비영리 기관 ‘텍스타일 익스체인지(TE)’에서 지속 가능 섬유(GRS) 인증을, 환경과 사람을 위한 지속가능한 운영 기준을 따르는 국가적 비영리 기관인 ICED 인증을 받았다.

2021 가을/ 겨울 시즌 막스마라의 지속 가능성을 향한 가치를 담아 제작된 이번 ‘더 큐브 with 카멜럭스’ 컬렉션은 총 10가지 스타일과 카라멜, 락 솔트, 챠콜, 블랙과 다크 블루 컬러로 출시되며 청담 플래그십 스토어를 비롯해 국내 백화점 매장 및 한국 막스마라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35 Likes
4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아요. kangcw.fs@gmai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