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레드벨벳 조이, 우아한 가을룩으로 ‘시선강탈’

<사진제공=토즈(TOD’S)>

이탈리아 럭셔리 브랜드 토즈(TOD’S)의 앰버서더 조이는 10 꼬르소 꼬모 서울에서 진행되는 ‘토즈 X 헨더 스킴’ 콜라보레이션 캡슐 컬렉션 론칭 이벤트에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사진제공=토즈(TOD’S)>

이날 조이는 알파타 청키 숄 그리고 토즈 로고가 돋보이는 토트백과 페블 모카신을 매치해 센스있는 가을룩을 완성했다.

조이는 토즈의 헤리티지와 헨더 스킴만의 참신하면서도 실험적인 방식이 접목된 컬렉션을 살펴보며 직접 착용해 보며, 혁신적인 디자인과 예술적인 장인의 기술이 더해진 제품들에 찬사를 보냈다.

<사진제공=토즈(TOD’S)>

토즈에서 네 번째로 선보이는 이번 헨더 스킴 콜라보레이션 프로젝트는 토즈와 헨더 스킴간의 유기적인 연결고리를 탄생시켰으며 RTW, 슈즈, 백 등 다양한 제품으로 선보인다. 특히 이번 캡슐 컬렉션은 토즈(TOD’S)의 로고를 뒤집은 닷츠(DOT’S) 아이디어를 바탕으로 고미노 페블을 조약돌처럼 크게 확대하며 컬렉션의 확장을 시도한 것이 특징이다.

<사진제공=토즈(TOD’S)>

한편, 토즈 팩토리 X 헨더 스킴 콜라보레이션은 오는 10월 19일까지 10 꼬르소 꼬모 서울을 비롯해 토즈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15 Likes
4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아요. kangcw.fs@gmai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