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OK BOOK

비욘드클로젯, 섬세한 디테일로 담아낸 오가닉 라이프

고태용 디자이너의 ‘비욘드클로젯(Beyond Closet)’이 10월 11일(월) 오후 8시 컬렉션 레이블인 N ARCHIVE 라인의 2022 SS 컬렉션을 공개했다.

비욘드클로젯, 섬세한 디테일로 담아낸 오가닉 라이프 | 3
<사진제공=비욘드클로젯(Beyond Closet)>

서울의 역사와 현재를 대표하는 명소 덕수궁 중명전을 배경으로 진행된 이번 런웨이는 ‘YARD’라는 테마 아래 진행됐다.

비욘드클로젯, 섬세한 디테일로 담아낸 오가닉 라이프 | 4
<사진제공=비욘드클로젯(Beyond Closet)>

건강한 삶과 정신에 대한 고태용 디자이너의 고민이 담겨있는 2022 SS 컬렉션은 땅과 바람, 햇빛 등 거창하기보다 우리 곁에 늘 존재하는 것들에 대한 이야기를 담아냈다. 겉으로 보이는 부분만큼이나 내면의 단단함에도 집중을 가해 몸과 마음으로 그리는 오가닉 라이프를 비욘드클로젯만의 섬세한 터치로 표현했다.

비욘드클로젯, 섬세한 디테일로 담아낸 오가닉 라이프 | 7
<사진제공=비욘드클로젯(Beyond Closet)>

이렇듯 이번 시즌 비욘드클로젯은 현대사회, 최신 트렌드와는 크게 관련을 두지 않았다. 어스 톤(earth tone) 계열의 차분한 뉴트럴 컬러 등 자연에서 영감받은 컬러 팔레트를 메인으로, 내추럴한 소재를 활용해 한층 동적인 실루엣을 강조했다. 더불어 비욘드클로젯을 대표하는 다양하고 과감한 프린트 및 감각적인 패치워크 디테일을 적용해 한층 다채로운 라인업을 구성했다.

비욘드클로젯, 섬세한 디테일로 담아낸 오가닉 라이프 | 8
<사진제공=비욘드클로젯(Beyond Closet)>

고태용 디자이너는 “오가닉한 생활방식을 녹여낸 빈티지 무드가 누군가에겐 틀에 갇혀 있는 장르일 수 있지만, 또 다른 누군가에겐 새로움으로 가득 찬 모더니티를 만날 수 있는 기회”라며, “이번 컬렉션이 일반화되어 있는 시선에서 벗어나 신선한 영감을 줄 수 있는 작품이 될 수 있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비욘드클로젯, 섬세한 디테일로 담아낸 오가닉 라이프 | 9
<사진제공=비욘드클로젯(Beyond Closet)>

한편, 고태용 디자이너의 비욘드클로젯을 비롯해 국내 37개의 브랜드가 참여하는 2022 S/S 서울패션위크는 100% 사전 제작되어 비대면 형식으로 대중에게 선보인다. 각 브랜드의 패션 필름은 서울패션위크 유튜브 채널 및 인스타그램, 네이버TV, 브이라이브(VLIVE), 틱톡 등에서 전 세계 동시 송출된다.

141 Views
6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