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OK BOOK
막스마라, 정유미 화보 공개
수많은 현대 여성들의 워너비이자 스타일 아이콘인 배우 정유미가 언제나 여성들과 보폭을 맞춰온 이탈리아 럭셔리 패션 하우스 막스마라(Max Mara)와 함께 마리끌레르 11월 호 표지를 장식하며 독보적인 아름다움을 선보였다. 이번 화보를 통해 정유미는 더욱 깊이 있는 분위기로 막스마라의 2021 F/W 컬렉션을 완벽하게 소화해 내며 럭셔리한 자태를 뽐냈다.
맑은 하늘 속 슬릭한 헤어 스타일의 정유미는 막스마라 70주년 기념 컬렉션의 아이코닉한 리버시블 테디베어 코트를 착용해 시크한 매력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어 공개된 화보에서 정유미는 막스마라의 전설적인 마담 코트부터 니트와 액세서리까지 카멜 컬러로 매치한 톤온톤 스타일링으로 세련되고 도회적인 가을 룩을 선보이기도 했다. 또 다른 화보에서는 광택감 있는 그린 컬러의 로브 스타일 코트에 블랙 슬리브리스 탑, 벨트를 매치한 뒤 막스마라의 아이코닉 패브릭이 사용된 70주년 에디션 ‘아니타백’으로 포인트를 더해 부드러운 카리스마가 느껴지는 룩을 완성했다.
막스마라 70주년 기념 컬렉션 및 2021 F/W 컬렉션과 함께한 정유미의 화보는 마리끌레르 11월 호를 통해 공개되며, 화보 속 아이템들은 막스마라 청담 플래그십 스토어를 비롯해 국내 백화점 매장 및 한국 막스마라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정유미는 현재 드라마 ‘아침이 밝아올 때까지’를 촬영 중이다.
594 Likes
4 Shares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