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살롱드서울, 21 F/W 컬렉션 출시

디자이너 브랜드 ‘살롱드서울(대표 이상진,정종민)’이 브랜드의 감성을 한껏 녹인 21 F/W 컬렉션을 선보인다.

펜데믹 이전의 살롱드서울이 지닌 감성을 다시 한번 재현하여 진행 한 21FW 시즌 룩북은 ‘믹스 앤매치(Mix&Match)'라는 타이틀 하에 패션의 경계를 허무는 ‘보더리스(Borderless)룩’을 지향하는 브랜드의 아이덴티티를 유지하며 활용성 높은 디자인으로 다양한 연출이 가능한 아이템을 선보였다.

살롱드서울의시그니처 실루엣인 오버사이즈 실루엣과 클래식한 소재 및 디테일 요소를 접목하여 유니크한 웨어가 돋보이는이번 시즌은브랜드 정체성을 강력하게 알리고소비 타겟을 넓히기 위해 소프트하고트렌디한 제품군을 확대하여 다양한 기장의 코트,니트웨어, 데님 라인등 가을부터 겨울까지 폭넓게 아우를 수 있는 아이템들을 만나볼 수 있다.

한편,살롱드서울은 2015년 론칭한 유니섹스 컨템퍼러리 브랜드로 세련된 도시 감각의 시티 시크룩을 지향하며,모던하고 심플한 세련된 도시 감각을 더하여 트렌디 하게 전개하는 것이 특징이다.더불어 이선빈, 한지민, 전효성,차은우, BTS등 많은 셀럽들에게 사랑받는 브랜드이다.

157 Views
5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