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이너 브랜드 ‘살롱드서울(SALON DE SEOUL)’이 2021 SPRING/SUMMER COLLECTION을 공개하였다.
오버사이즈 실루엣과 뉴트럴 컬러를 베이스로 다양한 감성과 디자인의 요소를 접목시켜 절제된 앵글 안에 담아낸 살롱드서울 21 S/S 룩북은 보더리스 테이스트의 단순한 의미를 넘어 살롱드서울이 지향하는 ‘다양성’을 모던하고 심플하게 전개하였다.
이번 시즌 살롱드서울은 시그니처 실루엣인 오버사이즈&맥시 실루엣에 언밸런스(Unbalance), 레이어드(Layered), 스트링(String), 컬러&패브릭 블로킹(Color&Fabric Blocking) 네 가지 요소를 다양한 관점에서 풀어낸 워드로브 웰니스(Wardrobe Wellness) 아이템을 선보였다.
한편, 살롱드서울은 2015년 론칭한 유니섹스 컨템퍼러리 브랜드로 세련된 도시 감각의 시티 시크룩을 지향하며, 모던하고 심플한 세련된 도시 감각을 더하여 트렌드 하게 전개하는 것이 특징이다. 더불어 이선빈, 한지민, 전효성, 차은우, BTS 등 많은 셀럽들에게 사랑받는 브랜드이다.
출시된 21 S/S 컬렉션 제품은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온라인 편집몰 W컨셉, 무신사, 우신사, 29cm, 하고(HAGO), 알렛츠에서 만나볼 수 있다.
201 Likes
6 Shares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