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넘치는 존재감, 레드 컬러 스타일링 추천

54 / 100
<사진출처=워브먼트(WOVEMENT)>

21FW 시즌 런웨이에서 단연 가장 눈에 띄는 컬러를 고르자면 레드 컬러이지 않을까. 과거, 강렬함 때문에 외면 받던 레드 컬러가 오랜 팬데믹으로 침체된 분위기 속 활기 가득 에너지 넘치는 심리적 테라피 컬러로 트렌디하게 변신했다. 다채로운 레드 컬러를 이용한 스타일링을 소개한다.

이번 21FW 컬렉션들 속 대표적인 트렌드는 같은 듯 다른 레드 컬러를 활용하여 톤온톤 스타일링을 완성하는 것이다. 저 멀리서도 눈에 띄는 팝한 레드부터 차분하게 톤 다운된 레드까지 선택하는 컬러에 따라 활기 넘치는 존재감의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도, 가을에 잘 어울리는 클래식한 무드의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도 있다.

<사진출처=1. 호재(HOZE), 2. 마스카(MASKA) 3. 레페토(REPETTO) 4. 브리스톤(BRISTON)>

머리 끝부터 발 끝까지 강렬한 스타일링이 다소 부담스럽다면 아이템들을 활용하는 것도 방법이다. 베이직한 스타일링에 레드 컬러 가방, 안경, 신발, 시계 등의 액세서리로 포인트 주는 것 만으로도 에너지 가득한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다.

길어지는 펜데믹 속 화사하고 강렬한 레드를 활용한 스타일링으로 축 쳐진 마음을 툭툭 털어내 보는 것은 어떨까? 생각과 시각의 변화 만으로도 충분히 활기차게 변화할 수 있는 하루가 될 수 있을 것이다.

35 Likes
4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아요. kangcw.fs@gmai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