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에이소프, 웻보이와 함께한 위트 있는 화보

스트릿 캐주얼웨어 브랜드 ‘에이소프(A.SOF)’가 2021AW 시즌을 맞이하여 웻보이와 함께한 위트 있는 화보와 개성 있는 콜라보레이션 제품을 공개했다.

역대급 만남으로 선보이는 이번 에이소프 X 웻보이 콜라보레이션 화보는 데이즈드 코리아의 13주년 특집 에디션으로 진행한 지드래곤 화보를 모티브로 삼아 코미디 아티스트 웻보이가 특유의 재치 있는 무드로 지드래곤을 완벽히 재현한 패러디 화보를 선보였다.

코미디 아티스트 웻보이와 함께한 에이소프의 바시티 자켓은 전면에 웻보이의 W, 에이소프의 A를 따서 제작한 로고 패치로 포인트를 주었으며, 무채색 베이스에 시선을 사로잡는 컬러 라인이 들어간 것이 특징이다. 특히 신슐레이트 충전재를 사용하여 한겨울까지 착용할 수 있도록 보온성을 높인 것이 장점이며, 제품 후면에는 항상 젖어 있는 남자인 웻보이를 상징하는 ‘Always WetBoy’ 문구와 아티스틱한 일러스트를 적용시켜 이번 시즌 스테디 아이템인 바시티 자켓을 에이소프만의 스트릿 감성을 담아 트렌디하게 재해석하였다.

‘비가 오면 생각나는 웻보이’ 컨셉으로 눈길을 끌며 SNS 조회수 1470만 회 이상을 기록한 코미디 아티스트 웻보이는 최근 스트리트 우먼 파이터의 세미파이널 미션에서 아이키가 속한 크루 ‘HOOK (훅)’의 남성 댄서로 참여하여 유쾌한 무대를 펼친 적 있다.

웻보이와 함께한 개성 넘치는 화보와 콜라보레이션 제품은 에이소프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10월 15일부터 사전 예약을 시작하였고, 무신사, 29CM 등에서 순차적으로 만나볼 수 있다.

218 Views
6 Shares
0 Comment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