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에이소프, 21SS 컬렉션 공개

컨템포러리 스트릿 브랜드 ‘에이소프(A.SOF)’가 21SS 컬렉션을 공개했다.

에이소프는 ‘노 퍼펙트 (NO PERFECT) – 도전에는 실패가 없다’라는 새로운 브랜드 슬로건 아래 “모든 시작이 완벽할 필요는 없으며 끝없는 도전을 통해 새로운 방향성을 만들어 나가자”는 메시지를 전한다. 이는 브랜드명의 의미인 ‘모든 시작의 첫 발을 함께 한다’ 와도 일맥상통하여, 브랜드 테마와 정체성을 지속적으로 강화하기도 하였다.

에이소프는 주력 상품인 백팩은 물론, 이번 시즌 의류, 키링, 휴대폰 케이스 등 그동안 보여주지 않았던 아이템들을 라인업에 추가하며 카테고리의 폭을 넓혔다. 특히 의류는 데일리 스타일링에 용이한 멜란지 그레이, 블랙 등의 컬러를 바탕으로 하는 한편, 그와 대비되는 비비드한 색감으로 포인트를 준 것이 특징이다.

다양한 아티스트 협업 라인 또한 눈길을 끌었다. 이번 협업 프로젝트에는 현대미술 작가 이준원, 피규어 아티스트 덕헤드, 커스텀 아티스트 현예, 커스터마이즈 슈즈 아티스트 페르커가 참여했다. 이들은 에이소프 브랜드 정체성과 ‘노 퍼펙트’ 슬로건을 담은 아트워크를 에이소프의 제품에 녹여내며 4인 4색의 색다른 매력을 한껏 드러냈다.

브랜드 관계자는 “모두가 수많은 변화를 경험하고 있는 시기, 새로운 시작을 망설이는 이들을 위해 모든 시작이 완벽하거나 대단할 필요는 없으니 도전을 멈추지 말라는 메시지를 전하고자 하였다”며 “보다 다양한 제품 라인업으로, 다양한 아티스트들과 함께 선보이는 만큼 많은 관심을 가져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에이소프 21SS 컬렉션은 오는 3월 8일부터 에이소프 공식 온라인 스토어 및 무신사, 29CM 등에서 순차적으로 만나볼 수 있다.

60 Likes
3 Shares
0 Comment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