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알파 인더스트리 X 현대백화점 피어, 팝업 스토어 오픈

62 / 100

아메리칸 헤리티지 브랜드 ‘알파 인더스트리’가 오는 10월 22일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6층 피어(PEER), 크리에이티브 룸 R339에서 팝업 스토어를 연다.

항공 점퍼의 시초, 밀리터리 항공 점퍼를 기반으로 본연의 헤리티지에 힙한 감성을 담은 브랜드 ‘알파 인더스트리’는 이번 팝업 스토어를 통하여 리:프리젠트(RE:PRESENT)를 주제로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브랜드의 대표적인 제품인 MA-1과 M-65 재킷을 비롯하여 한국에서만 특별하게 선보이는 플라이트 재킷 복각 아이템 그리고 극한의 추위를 견딜 수 있도록 고안된 N-3B 파카 등. 알파 인더스트리의 인기 아이템들을 최대 60% 할인으로 만나볼 수 있음은 물론 구매 고객들에게 선착순으로 캠핑 폴딩 박스, 스페셜 스티커 팩 증정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어 기대를 모으고 있다.

팝업 스토어가 열리는 피어의 ‘크리에이티브 룸 R339’은 패션과 문화가 결합된 새로운 콘텐츠를 피어(PEER)가 그들만의 스트리트 감성으로 그려내는 공간으로 매 회 감각적인 프로젝트들을 선보이며 MZ 세대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곳이다. 참고로 R339는 PEER를 거울 면으로 비춰보았을 때 반사되어 나오는 모습을 형상화한 것으로 발상의 전환, 생각지 못한 즐거움을 찾아다닌다는 PEER(피어)의 방향성이 담겨있다.

이번 행사는 오는 11월 11일까지 계속되며, 더 현대 서울 지하 2층 피어(PEER) R339에서도 팝업 스토어가 열릴 예정이니 기대를 해봐도 좋겠다.

35 Likes
6 Shares
0 Comment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