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LOOK BOOK

씨엔블루, 스타일리시한 가을 남자들의 패션

60 / 100
<사진제공=매거진 싱글즈>

씨엔블루의 한층 성숙해진 매력을 여감없이 보여주는 화보가 공개됐다.

이번 화보에서 씨엔블루 맴버들은 도회적이면서도 절제된 남성미로 분위기를 사로잡으며 스태프들의 찬사를 받았다. 니트, 슈트 등 간결하면서도 세련된 의상을 자연스럽게 소화하며 스타일리시한 모습을 보여주었다.

화보 촬영 동안 씨엔블루는 베테랑답게 여유로운 포즈를 취하며 가을 분위기가 물씬 느껴지는 화보 컷들을 자연스럽게 완성해 나갔다.

<사진제공=매거진 싱글즈>

지난 20일 공개된, 아홉 번째 미니 앨범는 멤버들이 기획부터 제작까지 참여하여 씨엔블루만의 음악적 색깔을 보여줬다. 정용화는 “우리만의 음악적 특징을 최대한 보존하고 대중들에게 전달하고 싶었죠.”라며 자신의 음악에 관한 생각을 밝히기도 했다.

이에 이정신은 “수록된 자작곡의 경우 용화 형이 팀의 색에 맞춰 어쿠스틱하게 바꿔보자 했는데 덕분에 더 만족스러운 곡이 완성되었다”며 이번 앨범에 대한 자신감을 보여주었다.

특유의 센스 있는 애티튜드와 트렌디한 무드는 가을 시즌에 딱 맞는 아이템들을 완벽히 소화해내며 그동안 씨엔블루에게서 볼 수 없었던 시크한 도시 남자의 매력을 보여줬다.

최근 세 사람의 일상에서 공통적인 취미는 ‘골프’. 민혁은 운동과 동시에 친목을 쌓을 수 있는 점을 골프의 매력으로 꼽았는데, “음악과 골프, 완성도를 높여가는 작업이라는 면에서 세사람을 더욱 똘똘 뭉치게 하는 것 같다”라며 골프를 향한 애정을 드러냈다.

씨엔블루의 스타일리시한 비주얼 화보는 <싱글즈> 11월호와 <싱글즈> 웹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29 Likes
4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아요. kangcw.fs@gmai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