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아디다스, “불가능, 그것은 아무것도 아니다.”

62 / 100
<사진제공=아디다스>

글로벌 리딩 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는 FW21 시즌을 맞이해 지난 2004년부터 이어져 온 ‘불가능, 그것은 아무것도 아니다. (Impossible Is Nothing)’ 캠페인을 새롭게 전개한다.

이번 캠페인은 아디다스가 오랜 시간 동안 지켜 온 브랜드 가치인 ‘불가능, 그것은 아무것도 아니다. (Impossible Is Nothing)’에서 더 나아가, 스포츠를 통해 한계를 뛰어넘고 더 나은 미래의 가능성을 바라보며 세상을 바꿔 나가자는 ‘우리는 가능성을 본다 (We See Possibilities)’ 의 메시지를 전한다.

<사진제공=아디다스>

아디다스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다양한 분야의 글로벌 스포츠 선수들의 스토리를 담은 콘텐츠를 선보이며, 스포츠의 힘을 통해 누구든 자신의 한계를 넘어 꿈을 실현할 수 있다는 ‘가능성’에 대해 이야기한다.

<사진제공=아디다스>

세계 최고의 축구 선수 리오넬 메시, 도쿄 올림픽 마라톤 금메달 리스트 페레스 쳅치르치르가 참여한 이번 브랜드 캠페인 영상은 세계 최정상에 오른 그들이 스포츠를 처음 접한 순간 발견한 ‘가능성’에 조명하며, 순위와 경쟁을 초월해 모두가 자신의 한계를 뛰어 넘고, 스스로의 길을 개척할 수 있다는 희망의 메시지를 전달한다. 특히 숫자로 매겨지는 순위와 기록만이 전부가 아닌 자신의 무한한 가능성을 발견하고 더 나은 미래로 나아가게끔 한다는 점에서 스포츠의 진정한 의미를 전하고자 했으며, 선수들의 활약상과 함께 스포츠를 즐기는 다양한 사람들의 모습을 보여주며 ‘모두의 스포츠’로서 캠페인 메시지를 강조했다.

이와 더불어, 현재 영국에서 연일 활약을 펼치고 있는 손흥민 선수와 한국 대표 e-스포츠 구단인 담원 기아는 “우리는 모두가 골을 넣을 수 있는 새로운 축구의 가능성을 본다”, “우리는 게임 속 챔피언이 진짜 챔피언이 될 가능성을 본다”는 메시지를 자신들만의 스토리로 풀어냈다. 특히 이번 시즌 ‘2021 리그 오브 레전드 월드 챔피언십’에 한국 대표 1번 시드로 출전해 2년 연속 우승에 도전하는 담원 기아는 이번 글로벌 캠페인에 MZ세대를 타겟으로 한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다. 담원 기아는 현재 조1위로 매 경기 압도적인 경기력을 보이며 8강에 진출하여 유력한 우승후보로 예상된다.

이번 캠페인을 기획한 글로벌 아디다스는 “2004년부터 전 세계 스포츠 팬들의 열렬한 지지를 얻은 ‘불가능, 그것은 아무것도 아니다. (Impossible Is Nothing)’ 캠페인은 단순한 브랜드 캠페인을 뛰어 넘은, 스포츠로 세상을 바꿀 수 있다는 믿음을 바탕으로 한 브랜드의 핵심 가치이다. 올해 상반기에서는 브랜드를 대표하는 앰버서더들의 진정성 있는 스토리에 초점을 맞췄다면, 이번 하반기에는 보다 다양한 분야의 스포츠 선수들의 스토리를 통해 인종, 성별, 환경 등 한계를 뛰어 넘어 ‘스포츠를 통한 가능성’을 바라보는 다양한 사람들의 스토리로 소비자들과 소통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아디다스의 하반기 글로벌 캠페인 ‘불가능, 그것은 아무것도 아니다. (Impossible Is Nothing)’ 의 영상 등 다양한 콘텐츠는 아디다스 공식 유튜브,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트위터 채널에 공개되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아디다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18 Likes
4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아요. kangcw.fs@gmai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