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섬(대표 김민덕)에서 전개하는 온라인 편집숍 이큐엘(EQL)은 팬싱 국가대표 오상욱과 함께한 인사이더 캠페인 화보를 공개했다.
세계 무대를 제패한 실력만큼이나 눈에 띄는 훈훈한 비주얼로 신드롬을 일으키고 있는 오상욱은 남다른 피지컬을 자랑하며 다양한 아이템을 자신만의 스타일로 완벽하게 소화했다. 특히 자연스러운 포즈와 컨셉에 어울리는 표정 연기를 선보이는 등 프로 모델 못지않은 모습으로 현장의 감탄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이번 화보는 다가오는 겨울 시즌, 일상에서 웨어러블하게 매치할 수 있는 아우터를 메인으로 진행됐다. 아모멘토, 모이아, 앤더슨벨, 블랭크룸 등 국내외를 대표하는 디자이너 브랜드들의 아우터 컬렉션을 활용해 베이직하면서도 세련된 무드를 연출, 완성도 높은 윈터룩을 탄생시켰다.
이큐엘은 인사이더 캠페인을 통해 ‘우리가 주목하는 인물’에 대해 조명하고 있다. 오상욱과 함께한 금번 캠페인에서는 인기 브랜드 프로모션과 이벤트를 함께 진행해 더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큐엘 아우터 프로모션은 매주 화, 금요일 오전 10시 오픈하는 브랜드 릴레이 세일과 랜덤쿠폰 • 사은품 증정 • 럭키드로우 추첨 이벤트 등으로 구성됐다. 해당 프로모션은 11월 28일(일)까지 진행되며, 2번째 캠페인 화보는 11월 10일(수)에 공개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한섬 EQL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340 Likes
8 Shares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