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LOOK BOOK

젝시믹스, 블프 이틀동안 20억원 매출

<사진제공=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액티브웨어 브랜드 젝시믹스는 지난 1일과 2일 양일간 주문금액 기준 약 20억 원의 판매실적을 달성했다고 3일 밝혔다.

일 평균 약 10억원으로 상장 후 최대 판매량을 기록했다. 국내 자사몰 기준으로, 양일간 판매량은 전년동기대비 60% 증가했으며, 공식 홈페이지 방문 고객과 구매건수도 각각 전년동기대비 52%, 53% 급증했다.

<사진제공=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젝시믹스는 1일부터 시작된 ‘블랙프라이데이’ 기획전과 더불어 국내외 소비자들이 ‘단계적 일상회복’(위드코로나)을 앞두고 본격적인 소비심리 반등이 나타나고 있는 결과로 보고 있다.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 직판 수요도 크게 늘어난 가운데, 일본 현지 판매량도 지난해 같은 기간 대비 30%가량 늘었다. 지난해부터 본격적인 운영을 시작한 젝시믹스 일본 법인은 전체 젝시믹스 해외시장 매출 가운데, 56.1%를 차지하며 현지 레깅스 시장에서 입지를 다져 나가고 있다.

일본도 국내처럼 ‘블랙프라이데이’ 연말 연휴 등을 앞둔 시기에 다양한 행사가 시작되는 만큼 수요가 더욱 높아질 것으로 보고 있다. 젝시믹스 관계자는 “위드코로나에 맞춰 소비 심리가 확연히 살아나고 있음이 느껴진다.”며, “앞으로도 고객분들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양질의 제품을 구매하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54 Likes
4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아요. kangcw.fs@gmai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