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LOOK BOOK

로로피아나, ‘럭셔리 스트릿 패션’이란 이런 것

<사진제공=로로피아나>

로로피아나가 일본인 아티스트 히로시 후지와라와 함께 ‘히로시 후지와라 캡슐 컬렉션’을 공개했다.

<사진제공=로로피아나>

이번 컬렉션은 럭셔리의 가치를 전면에 내세운 젠더 플루이드 컨셉의 캡슐 컬렉션으로, 후지와라의 유니크한 감각을 혁신적인 방식으로 해석하여 깔끔하고 미니멀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열 가지 룩을 만나볼 수 있다.

<사진제공=로로피아나>

특히 이번 콜라보레이션에서 주목할 점은 히로시 후지와라가 이번 작업에서 콜라보레이션 최초로 자신의 이름을 사용한 점이다. ‘스트릿 패션 대부’로 널리 알려진 히로시 후지와라는 패션 레이블 “프래그먼트(Fragment)”와 홈 브랜드 “리토우(retaW)”의 설립자인 동시에 디자이너, 음악가, 인플루언서 등 다양한 분야에서 촉망받는 아티스트이다.

<사진제공=로로피아나>

“새로운 도전을 제안 받고 로로피아나와 함께 일한 것은 흥미진진하면서도 정말 멋진 경험이었다."고 밝힌 히로시 후지와라는 그의 대표 컬러 팔레트인 네이비 블루, 블랙, 차콜 및 화이트 컬러를 통해 역동적이면서도 절제된 멋을 드러냈다.

국내에서도 큰 사랑을 받는 하이엔드 브랜드 로로피아나가 유능한 디자이너와 이색적인 콜라보레이션을 선보인다는 소식에 새로운 ‘럭셔리 스트릿 패션’을 만나볼 수 있을 것으로 많은 기대감이 모아지고 있다.

로로피아나의 ‘히로시 후지와라 캡슐 컬렉션’은 청담 플래그십, 갤러리아 남성, 신세계 강남 남성 총 3개의 공식 매장과 로로피아나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구매 가능하다.

118 Likes
4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아요. kangcw.fs@gmai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