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라우렐, 한고은과 ‘윈터 스타일링’ 화보 공개

독일 명품 브랜드 ‘라우렐(Laurel)’이 뮤즈 한고은과 함께 감각적인 윈터 스타일링 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 속 한고은은 부드러운 터치감의 ‘니트 풀오버’, 고급스러운 퀼팅으로 디자인된 ‘후드 다운 베스트’, 알파카 소재의 ‘셔링 코트’ 등 다양한 윈터 컬렉션 아이템들을 소화해 눈길을 끈다.

한고은이 착용한 ‘모크넥 워셔블 니트 풀오버’는 레이온 소재를 사용해 부드럽고 우아한 외관을 자랑한다. 니트의 우수한 신축성과 드레이프성으로 살짝 여유감 있는 실루엣에 편안함 착용감을 선사함은 물론 바디라인을 자연스럽게 타고 내려오는 슬림한 라인으로 여리여리한 스타일링 연출을 도와준다. 여기에 한고은은 ‘마틀라세 후드 다운 베스트’를 함께 매치해 레이어드 스타일링을 담아냈다. 베스트의 도트무늬 사이사이로 볼륨감 있게 들어간 덕다운이 포근하고 따뜻한 착용감을 전하며 전체적으로 부드러운 실루엣을 완성한다.

또 다른 컷에서 한고은은 미니멀한 셔링 코트를 팬츠와 드레시한 원피스에 함께 착용해 같은 제품이지만 다른 무드로 표현했다. 한고은이 착용한 ‘알파카 울 블렌디드 핸드메이드 셔링 코트’는 알파카와 울을 블렌딩한 포근한 소재감과 파우더리한 체크 패턴으로 자연스러운 워킹을 할 수 있도록 도와주고, 핸드메이드 봉제로 편안하고 가벼운 착용감을 선사한다.

한편, 라우렐의 윈터 컬렉션은 11일 롯데홈쇼핑 방송과 모바일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79 Likes
4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