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한고은, 독보적인 우아함 뽐내며 라우렐 ‘윈터룩’

독일 명품 브랜드 ‘라우렐(Laurel)’에서 21FW 시즌 고급스러운 아이템 ‘니트 풀오버’와 ‘후드 케이프 가디건’을 선보이며, 뮤즈 한고은과 함께 윈터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화보 속 한고은이 착용한 ‘폭스 블렌디드 케이블 니트 풀오버’는 헤어리함이 살아있는 ‘폭스’ 소재를 사용하여 포근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룩킹을 선사한다. 여유 있는 핏 감에 통일감 있게 직조된 핸드메이드 무드의 다양한 짜임 디테일은 클래식함을 더하고, 트렌디한 컬러감으로 다채로운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여기에 니트 조직감에서 오는 볼륨감은 여성스러운 무드 또한 한 층 살려준다.

다른 컷에서 한고은이 착용한 ‘프리미엄 비버 블렌디드 후드 케이프 가디건’은 프리미엄 비버 소재를 블렌딩하여 부드러운 터치감과 함께 소프트함과 포근함을 자랑한다. 가디건 형태의 소매라인으로 겨울철 두꺼운 코트나 다운점퍼 안에도 레이어드해 착용하기 좋고, 단독으로도 활용 가능해 높은 실용성을 지닌다. 또한, 가디건에 후드를 덧대어 사랑스러운 캐주얼 무드를 제안한다.

한고은이 착용한 두 제품 모두 우아하고 고급스러운 디테일과 컬러감을 라우렐만의 감성으로 풀어내 다채로우면서도 멋스러운 스타일을 완성한다.

한편, 라우렐의 ‘니트 풀오버’와 ‘후드 케이프 가디건’은 12월 19일 오전 11시 15분 롯데홈쇼핑 방송과 모바일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264 Views
6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