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포인트 주기 좋은 비비드한 컬러 아이템

57 / 100

예상보다 빠르게 다가온 겨울에 사람들의 옷차림은 두꺼워졌고 거리엔 차분한 모노톤의 제품들이 쉽게 보인다. 이렇듯 뻔한 가을, 겨울 패션에 생기를 불어 넣고 싶다면 비비드한 컬러 아이템으로 포인트를 주자. 누구나 할 수 있는 컬러 포인트, 하나만 더해도 룩 전체가 화사해 보일 것이다.

코치, 만수르 가브리엘, 레페토

평소 페미닌한 룩을 즐겨입는다면 두꺼워지는 옷에 악세서리 보다 패션 아이템에 컬러 포인트를 주는 것은 어떨까? 가을, 겨울 필수 아이템인 니트도 비비드한 컬러의 자수가 놓아진 제품이라면 활기찬 이미지를 준다. 전체적인 룩에서 한 가지 아이템으로 포인트를 주고 싶다면 가방이나 슈즈로 컬러 포인트를 주는 것도 한 가지 방법이 될 수 있다.

베이버스, 질스튜어트, 드니벨

캐주얼한 룩에 포인트를 준다면 가장 쉽게 활용할 수 있는 아이템인 볼캡. 어디에나 매치해도 어울리는 아이템이어서 쉽게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손이 시려운 겨울에는 크로스백을 찾게되는데, 핑크 컬러의 패턴에 들어가있는 크로스 미니백은 비비드하지만 따듯한 색감으로 겨울에 매치하여 활용하기 좋은 아이템이다. 한층 가까이 다가온 겨울에 어떤 아우터를 구매할지 고민된다면 컬러감 있는 숏패딩으로 트렌디한 스타일링을 완성해보자.

21 Likes
4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아요. kangcw.fs@gmai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