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W컨셉, 연말 최대 규모 세일 행사

64 / 100

국내외 유명 패션 플랫폼들이 ‘싱글즈데이’와 ‘블랙 프라이데이’를 전후로 다양한 할인 혜택을 선보이고 있는 가운데, W컨셉도 연말 최대 규모 세일 행사를 준비해 ‘블프’ 수요 잡기에 나선다.

W컨셉은 오는 15일부터 28일까지 ‘웨이크업 포 블랙 프라이데이(WAKE UP FOR BLACK FRIDAY)’ 행사를 실시한다고 15일 밝혔다. 패션, 잡화, 뷰티 등 주요 카테고리에서 1천 여 개 주요 브랜드 상품을 한데 모아 최대 95% 할인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도록 했다.

패션, 잡화 카테고리에서는 MD가 선별한 유명 디자이너 브랜드의 코트, 니트 등을 특가에 만나볼 수 있는 ‘블랙 특가’ 행사를 진행한다. 또한 블랙 프라이데이 기간 한정으로 ‘잉크(EENK)’, ‘모한(MOHAN)’, ‘마뗑킴(MATIN KIM)’ 등 W컨셉의 대표 브랜드를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탑 브랜드’ 기획전도 준비했다.

뷰티 카테고리에서는 ‘블랙 프라이데이! 타임 투 세이브(BF! TIME TO SAVE)’를 테마로 연합 기획전을 진행한다. 건조한 겨울철 사용하기 좋은 아이템을 배송비 금액으로 체험할 수 있는 ‘시크릿 아이템’, 9,900원부터 39,900원까지 균일가에 선보이는 ‘균일가 특가’ 등 다양한 할인 행사를 마련했다.

이외에도 명품 브랜드를 특가에 만나볼 수 있는 ‘럭셔리 대전’과 입점 브랜드의 ‘리퍼브(Refurbished)’ 상품을 최대 80% 할인한 가격에 판매하는 ‘리퍼브 세일’을 전개한다.

참여 고객이라면 누구나 100% 당첨확률로 1천원부터 최대 반값 할인을 적용 받을 수 있는 ‘룰렛쿠폰’ 이벤트를 마련했다. 매일 선착순으로 지급하는 스페셜 쿠폰인 ‘타임 쿠폰’은 오후 12시와 6시 하루에 2번에 나눠서 지급한다.

행사를 마치고 29일부터 30일까지 양 이틀 간에는 ‘앙코르’ 차원에서 ‘라스트 콜! 애프터 블랙 프라이데이’ 행사를 열고 행사 기간 동안 매출 상위 브랜드 품목들을 다시 만나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23 Likes
4 Shares
0 Comment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