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볼컴, 21FW 아우터 컬렉션 선보여

월드와이드브랜즈(대표 권창범)가 전개하는 글로벌 스포티브 스트리트 브랜드 ‘볼컴(VOLCOM)’이 21FW아우터 컬렉션을 공개했다.

패딩, 점퍼, 베스트로 구성되어 있는 볼컴의 21FW 아우터 컬렉션은 높은 보온성과 부드러운 터치감이 특징이다.

볼컴의 스노우보드 덕다운 자켓은 깃털 80% 솜털 20% 비율로 보온성이 뛰어나 따뜻하다. 코튼, 폴리 평직의 힘 있는 소재로 단단하게 핏을 살려주고 생활 방수가 가능하다. 베이직 컬러인 화이트와 블랙, 포인트 아이템으로 활용할 수 있는 오렌지와 그린색으로 구성되어 있는 이 제품은 밑단에 스트링 디테일이 있어 두 가지의 스타일로 연출할 수 있다.

글로시 다운패딩 점퍼는 유광 아우터로, 탈부착이 가능한 후드가 있어 날씨 또는 개성에 따라 스타일 변주가 가능하다. 가슴 부분의 직자수와 소매의 고무와펜으로 포인트를 주었으며 가벼운 경량소재로 부드럽고 방풍 효과와 마모성에 뛰어난 것이 특징이다.

롱 다운 점퍼는 소매의 이너커프로 바람을 막아주어 따뜻함을 극대화한 것이 포인트이다. 얇은 필름 사용으로 가볍고 부드러운 터치감을 제공하며, 외부 4포켓, 내부 2포켓이 있어 수납력이 뛰어나다.

이 외에도 코듀로이 소재의 점퍼, 우먼스 크롭 에코 퍼 자켓, 플리스 자켓, 숏 다운 점퍼, 오버핏 점퍼, 컴포트핏 자켓 등 추운 겨울을 따뜻하게 보낼 수 있는 다양한 소재와 핏의 제품이 마련되어 있어 겨울 서핑을 즐긴 후 착용하면 체온 유지에도 효과적이다.

한편, 볼컴은 온〮오프라인 몰에서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7만원 이상 구매 시 볼컴 양말을, 30만원 이상 구매시 레인보우 자카드 블랭킷을 증정하며, 준비된 수량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240 Likes
5 Shares
0 Comment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