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에코, 윈터 클로그 ‘코즈모’ 라인 공개

스타일과 편안함 모두를 만족시키는 프리미엄 슈즈 브랜드 에코(ECCO)에서 AW 21 시즌 리미티드 에디션 윈터 슈즈 아이템 ‘코즈모(COZMO)’ 컬렉션을 선보인다.

에코의 ‘코즈모’는 가까운 사람들과 함께 누리는 아늑하고 소박한 일상을 중시하는 덴마크식 라이프 스타일인 ‘Hygge(휘게)’에서 영감을 받은 윈터 컬렉션으로 포근하면서도 코지한 감성을 전한다.

이번 코즈모 컬렉션 아이템은 가죽 태너리에서 직접 생산한 프리미엄 천연 가죽을 사용하였으며, 발이 닿는 샌들 내부의 모든 곳이 양가죽 라이닝과 양털로 되어있어 신는 순간 발을 감싸는 부드럽고 포근한 감촉이 기분 좋은 안락함을 선사한다. 아웃솔은 신발 몰드에 탄성과 유연성, 충격 흡수력이 탁월한 소재인 PU를 액체 형태로 직접 주입함으로써 어떠한 본드나 스티치 사용 없이 아웃솔을 어퍼에 가장 완벽하게 접착시키는 FLUIDFORM™(플루이드폼) 기술을 사용하여 만들어졌으며, 이렇게 안정적이고 견고하게 결합된 어퍼와 아웃솔은 차별화된 쿠션감과 지지력을 제공한다.

코즈모 컬렉션의 여성 라인은 스트랩형 샌들 스타일과 발을 덮는 클로그 스타일 두 가지로 출시되며, 남성 라인은 클로그 스타일 단독으로 선보인다. 여성 라인의 내부 안감은 양털, 남성 라인은 울 안감으로 따뜻한 느낌을 극대화 시켜주며, 벨크로 디테일이 가미되어 있어 발에 맞도록 길이 조절 또한 쉽게 가능하다. 올 겨울 시즌 가벼운 외출 시 컬러감 있는 양말과 매치하면 캐주얼하면서도 멋스러운 룩을 연출이 가능하며 센스 있는 커플 아이템으로 손색없다.

에코(ECCO)의 코즈모(COZMO) 컬렉션은 전국 에코 매장과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43 Likes
4 Shares
0 Comment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