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배럴데이, 17일부터 최대 80% 할인

스포츠 브랜드 배럴(대표 이상훈)이 17일부터 1년에 단 한번뿐인 ‘2021 배럴데이’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워터 스포츠, 실내 수영복, 배럴핏 등을 최대 80% 할인가에 판매하며 타임 딜 특가와 2022년 프리시즌 아이템을 미리 만나 볼 수 있는 특별한 기회를 제공해 눈길을 끌고 있다.

매해 배럴의 마지막을 장식하던 배럴데이는 올해가 공식적으로 마지막 행사가 될 예정이며, 백신 패스로 태국, 싱가포르 등 해외 여행을 준비하는 국내 여행객을 위해 마지막 행사의 감사한 마음을 담아 역대 배럴데이 중 가장 큰 할인율과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 이후로 배럴은 서핑 대회, 프리 다이빙 이벤트, 수영 대회, 해양 정화 활동 등 고객과 직접적인 접점을 만들고 활발한 이벤트 등을 통해 소비자가 직접 제품과 스포츠를 체험해 볼 수 있는 다양한 자리를 마련할 계획으로 전했다.

또 기존과 다르게 겨울 시즌에도 여름 제품의 신상품을 출시하고 반려견용 ‘개쉬가드’, 가족과 함께 입을 수 있는 패밀리룩, MZ세대를 겨냥한 래쉬가드 등의 신상품을 준비하며 새로운 변화를 보여주고 있다.

위드 코로나를 맞이하는 소비자들에게 큰 선물이 될 ‘2021 배럴데이’는 11월 17일 오전 10시부터 11월 19일 23시 59분까지 진행되며, 배럴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395 Likes
5 Shares
0 Comment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