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발란, 블랙프라이데이 기획전 개최

온라인 럭셔리 부티크 발란(BALAAN, 대표이사 최형록)이 글로벌 쇼핑 시즌인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아 인기 아이템 최대 88% 할인 및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이는 ‘발란 블랙프라이데이’ 기획전을 개최한다.

10월 16~30일 진행되는 ‘발란 블랙프라이데이’ 기획전은 인기 브랜드 아이템을 최대 88%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구찌 다이애나백과 보테가베네타 카세트백 0원딜, 매일 하루 두 번(오전/오후 8시) 각 선착순 300명에게 20% 할인 쿠폰을 증정 등 이벤트도 진행된다.

‘발란 블랙프라이데이’기획전 기간 내 구매왕 5명에게는 총 1천만 원 상당의 경품도 증정한다. 이번 기획전 구매왕 1~5등을 차지하는 5명에게는 ▲맥북 에어 ▲아이폰13 ▲애플워치7 ▲발란 50만 원 할인쿠폰 ▲발란 30만 원 할인쿠폰이 등수에 따라 지급된다.

이번 기획전에는 남녀고객 모두에게 사랑받는 ▲몽클레어 ▲샤넬 ▲구찌 ▲버버리 ▲생로랑 ▲ 프라다 ▲보테가베네타 ▲톰브라운 ▲스톤아일랜드 ▲아미 등 인기 브랜드 아이템이 고객들을 만나기 위해 준비됐다.

발란 관계자는 “글로벌 쇼핑 시즌인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아 발란 고객을 위한 기획전을 준비하게 됐다”며 “다양한 쇼핑 혜택과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이 발란을 통해 더 큰 블랙프라이데이 쇼핑의 즐거움을 느끼실 수 있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발란은 최근 325억 원의 시리즈B 투자를 유치, ▲중고, 뷰티, 시계, 주얼리 등 카테고리 확장과 ▲CRM을 비롯한 VIP 컨시어지 시스템 강화와 ▲국내외 풀필먼트 시스템 강화 등을 예정하고 있다.

159 Likes
3 Shares
0 Comment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