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스탠드오일, 겨울 컬렉션 첫 출시

디자이너 브랜드 스탠드오일(STAND OIL)에서 ‘City woman & Romantic Holiday’ 컨셉으로 겨울 컬렉션을 선보인다.

이번 겨울 컬렉션은 도시의 남녀, 그리고 로맨틱한 연휴를 주제로 한 비주얼이 돋보이며, 11월 24일을 시작으로 1월까지 총 5차례 출시될 예정이다.

11월 24일에 첫 출시되는 제품은 가장 인기가 많았던 베스트셀러 3종인 버터백, 오블롱백, 오블롱백 미니 제품으로, 기존 인기 컬러에 더하여 일상에서 영감 받은 차분한 바질 컬러와 오묘한 카키그레이 컬러를 새롭게 출시할 예정이다.

특히, 스탠드오일 관계자는 “처음 선보이는 바질과 카키그레이 컬러의 경우 출시 전 벌써부터 인스타그램을 통해 문의 댓글과 디엠이 쌓이기 시작했다. 그에 대한 내부 기대도 높은 상황이다.”라고 전했다.

또한, 출시 후 매 시즌 높은 판매율을 기록한 오블롱백 블랙-스티치 제품을 디벨롭한 미니백으로 새롭게 출시하여 보다 탄탄한 라인업을 선보인다.

1차 제품 출시 이후에도 스탠드오일은 기존 베스트셀러 상품군을 다양하게 변주해서 선보이는 것은 물론 첫 유니섹스 라인을 통해 선보이는 완전히 새로운 상품들과 다양한 컨텐츠를 활발하게 선보일 예정이며, 소비자에게 변함없이 합리적인 가격대와 만족스러운 퀄리티는 물론 소비 그 이상의 가치를 제시하는 브랜드로 도약하고자 내부적인 정비에 만전을 기하는 중이다.

새로운 행보가 기대되는 스탠드 오일의 ‘겨울 컬렉션’ 제품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258 Views
5 Shares
0 Comment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