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시스템, 성수동에 첫 팝업 스토어 오픈

현대백화점 그룹 계열 패션 기업 ‘한섬’의 캐주얼 브랜드 ‘시스템(SYSTEM)’이 성수동에 팝업 스토어를 오픈했다.

시스템은 11월 24일부터 29일까지 6일 동안 성수동에 위치한 복합문화공간 ‘쎈느(Scene)’에서 ‘시스템 윈터 홈(SYSTEM WINTER HOME)’ 컨셉의 팝업 스토어를 운영한다.

이번 팝업 스토어에서는 다양한 분야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있는 미디어 파사드 아티스트 이석 작가와 3D 그래픽 아티스트 김희수 작가가 참여한 미디어 아트 ‘시스템 Winter Scene’를 만나 볼 수 있다. 겨울의 설원 위 유니크한 윈터 하우스를 형상화한 외부는 파사드 빔 프로젝션 매핑 효과로 모던하고 시크한 무드를 자아낸다.

팝업 스토어 내부는 ATC 라인 패딩 아이템을 연상시키는 추상적인 이글루 모습을 감각적인 그래픽 영상과 어우러지게 하여 방문자들에게 색다른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겨울 시즌을 겨냥한 21FW 윈터 컬렉션과 함께 선보이는 ATC라인은 투마일 웨어로 제격인 34개 모델의 겨울 아이템으로 구성되어 있다. 겨울 시즌 필수 아이템인 니트부터 활동적인 라이프 스타일을 위한 패딩과 맨투맨, 레깅스까지 트렌디함과 일상의 활동성을 모두 만족하는 윈터 컬렉션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팝업 스토어를 방문하는 고객을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도 준비되어 있다. 구매 고객 전원에게 100% 당첨 기회를 제공하는 캡슐 머신을 통해 ATC 라인 제품, 캠핑 매트, 텀블러, 카페 음료 이용권 등을 증정하는 혜택과 포토존에서 ‘#SYSTEM_ATC’ 등의 해시태그를 인증샷과 함께 업로드하는 SNS 인증샷 이벤트 등이 마련되어 있다.

시스템의 관계자는 “브랜드 아이덴티티 리뉴얼을 기념하여 이번 겨울 신상품은 이색 공간에서 선보여 고객들에게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고자 했다”라며, “앞으로 뛰어난 디자인과 제품성 뿐만 아니라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제공할 수 있는 활동을 지속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시스템의 윈터 컬렉션 ATC 라인은 이번 팝업 스토어를 시작으로 11월 24일부터 전국 70여 개 매장과 더한섬닷컴에서 만나볼 수 있다. 더불어 시스템은 증강현실(AR) 기술을 접목한 가상 스토어를 통해 판매 사이트와 연동하여 온라인을 통해서도 새로운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729 Views
6 Shares
0 Comment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