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OK BOOKTREND

[FS화보] 더클래스, ‘긱 시크’ 감성의 유아인 겨울 스타일링

[FS화보] 더클래스, ‘긱 시크’ 감성의 유아인 겨울 스타일링 | 1

<아래 이미지를 클릭하면 큰 화보를 볼 수 있습니다>

남성 캐릭터 브랜드 더클래스(THE CLASS)가 독특한 긱 시크 감성을 연출한 겨울 컬렉션을 전속모델인 유아인 화보를 통해 공개했다.

더클래스의 이번 시즌 주요 테마인 ‘뮤직 긱 시크(Music Geek Chic)’를 바탕으로한 이번 화보는 패션은 물론 문화를 중시하는 라이프스타일을 지닌 트렌디한 남성들의 아이덴티티를 상징적으로 표현했다.

공개된 화보 속 유아인은 보온성을 겸비한 캐주얼한 의상을 소화하며 클래식한 멋의 신사적인 위트를 더해 ‘윈터 긱 시크’ 룩을 제안하고 있다. ‘긱 시크’를 중심으로 한 패딩은 재킷 디자인에 충전재와 퀄팅 처리를 적용해 포멀하고 캐주얼한 스타일 연출이 가능하며, 멀티 포켓 및 이어폰 고리가 있어 음악을 즐겨 듣는 남성들에게 좋다. 또한 ‘긱 시크 코트’는 터틀넥을 연상케 하는 니트 원단이 카라 부분에 적용되어 트렌디한 감각이 돋보인다.

브랜드 관계자는 “배우 유아인은 유니크한 긱 시크 아우터와 컬러감과 생동감이 넘치는 이너를 선택해 경쾌하고 매력적인 겨울 패션을 연출했다”며 “올 겨울 따뜻하고 젠틀한 남자의 스타일을 연출하려는 이들에게 이번 유아인 화보를 통해 참고하면 좋을 것이다”고 말했다.

한편 더클래스는 매달 넷째 주 토요일에 개최되는 ‘서울 라이브 뮤직 페스타’를 공식 후원하며 패션과 음악을 사랑하는 남성들에게 ‘긱 시크’ 정신을 전파하고 있다.

127 Views
8 Shares
0 Comments

유상현

pres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