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아이디룩, ‘2013 제품안전의 날’ 산업통상자원부 장관표창 수상

아이디룩, ‘2013 제품안전의 날’ 산업통상자원부 장관표창 수상 | 1패션전문기업 아이디룩(대표 조승곤)이 ‘2013 제품안전의 날’ 시상식에서 산업통상자원부 장관표창 상을 수상했다고 14일 밝혔다.

산업통상자원부 기술표준원이 주최한 이번 행사는 올해로 8회째를 맞으며 지난 13일 논현동에 위치한 건설회관에서 시상식이 개최됐다.

‘제품안전의 날’ 기념식은 한 해 동안 제품안전을 통해 국민 생활 안전을 꾀하고자 하는 취지 아래 공이 큰 모범 기업, 단체 및 유관기관의 임직원을 발굴해 표창을 수영하는 정부 주최 기념행사다.

아이디룩은 여성 트래디셔널 캐주얼 브랜드 ‘키이스(KEITH)’의 성분분석에서 문제가 되었던 제품을 자발적 전량 리콜 조치, 그에 다른 사후 처리 및 관리시스템, 고객 만족 서비스 부문까지 지식경제부 기술표준원으로부터 높은 평가를 받아, 제품안전 기술개발과 제품안전 문화정책에 기여한 우수 사례로써 본상인 장관표창 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회사 측은 “아이디룩은 앞으로도 디자인과 제품의 가치, 품질은 물론 더욱 철저한 고객 안전에 만전을 기하겠다”며 “각 부문별 사업부의 지속적인 서비스 관리와 체계적인 생산 시스템의 구축을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전했다.

175 Views
7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