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END

겨울하면 유니클로, ‘웜 이지’ 시리즈면 OK!

제공:유니클로 (유니클로 웜이지 시리즈)
제공:유니클로 (Warm Easy Pants&Skirt)

글로벌 SPA 브랜드 유니클로(UNIQLO)가 보온성과 패션성을 대폭 강화한 13FW ‘웜 이지 팬츠&스커트(Warm Easy Pants&Skirt)’를 제안한다.

‘웜 이지’ 시리즈는 겉감에는 가볍고 움직임이 편안한 폴리에스터를 사용하고, 안감에는 후리스 소재를 활용해 슬림한 라인과 따뜻한 착용감을 동시에 느낄 수 있도록 했다. 특히 이번 시즌에는 카고팬츠, 3-way 스커트 등 다양한 디자인과 상품 군으로 라인업되어 보다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해졌다.

‘웜 이지 팬츠’는 후리스 안감과 방풍 소재를 사용해 가볍고 따뜻하게 입을 수 있도록 디자인됐다. 이번 시즌에는 코튼, 립 스톤 등의 다양한 소재와 다채로운 컬러를 사용해 보다 스타일리시한 겨울 스타일링을 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또한 여성을 위한 ‘웜 이지 스커트’는 따뜻하고 편안한 착용감이 돋보이는 제품으로, 캐주얼한 연출이 가능한 치마와 함께 케이프, 무릎 담요 등 3가지 형태로 출시돼 눈길을 끈다.

올 겨울을 따뜻하게 보낼 수 있도록 도와줄 유니클로 ‘웜 이지 팬츠&스커트’는 전국 유니클로 매장과 유니클로 온라인 스토어(www.uniqlo.com)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가격은 29,900원.

139 Views
6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