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LOOK BOOK

겐조의 ‘윈터 캡슐 컬렉션’ 시선 모으는 팝업스토어

<사진제공=겐조>

프랑스 LVMH 그룹 산하에 있는 패션 하우스 겐조(KENZO)는 지속적인 발견과 즐거운 에너지에 대한 아이디어를 기념하여 윈터 캡슐 컬렉션을 선보이는 팝업 스토어를 운영하여 눈길을 끌고 있다.

<사진제공=겐조>

2021년 겐조(KENZO)의 ‘윈터 캡슐 컬렉션’은 90년대 겐조의 북극곰(Polar Bear) 프린트에서 영감을 얻어 재탄생되는 컬렉션으로 호기심과 즐거움이 가득한 겨울 탐험의 이미지를 떠올리게 하는 다양한 제품들을 통해 마치 북극의 반짝이는 얼음 빙하 속에 있는 듯한 느낌을 선사했다.

<사진제공=겐조>

더불어, 선보이는 윈터 캡슐 컬렉션은 부드러운 터치감은 물론 소재 특유의 포근함과 우아한 분위기를 선사하는 ‘모헤어(Mohair)’와 기술적인 소재의 결합이 특징이며, 극지방을 연상시키는 흰 눈이나 빙하 컬러의 조합과 북극곰 프린트 배치가 돋보인다.

<사진제공=겐조>

한편, 공간은 컬렉션을 돋보이게 할 ‘이글루’ 형태로 제작되어 12월 9일부터 15일까지 롯데월드타워 B1층 팝업 스토어 오픈에 이어 12월 20일부터 22년 1월 9일까지 롯데 인천터미널점 1층에서 만나볼 수 있다.

110 Likes
5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아요. kangcw.fs@gmai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