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8 BY YOOX, 살티코와 지속가능한 캡슐 컬렉션 단독 론칭

보그 육스 챌린지 에디션의 첫 우승자인 친환경 섬유 기업살티코(Saltyco)와 육스의 자체 컨템포러리 브랜드 에잇바이육스(8 by YOOX)가 협업하여 에잇바이육스 살티코(8 by YOOX Powered by Saltyco)컬렉션을 선보인다.

이번 컬렉션은 두 브랜드의 완벽한 결합을 구현한다. 오버사이즈 재킷, 퀼팅 트라우저, 새로운 버전의 아이코닉 버킷햇 등 미니멀한 스타일의 아이템과 환경에 대한 관심은 이번 독점 캡슐의 핵심 기반요소이다. 에잇바이 육스(8 by YOOX)의 현대적인 디자인과 더불어 살티코(Saltyco)는 혁신적인 소재인 BioPuff®를 활용한 책임감 있는 패션에 대한 약속을 이어나갔다.

살티코(Saltyco) 패딩은 혁신적인 천연 식물 섬유인 BioPuff®를 충전재로 사용했다.

BioPuff®는 재생 농업 및 대체 수원을 통해 습지에서 자라며, 맑은 물을 관개할 필요가 없고 섬유제작 과정에서자원의 낭비를 줄인다.

또한 BioPuff®는 거위털과 필적하는 우수한 단열성을 보장한다. BioPuff®외에도 AmniSoul Eco®를 외피 소재로 사용했다. 미국 표준 시험 방법(ASTM D5511)에 따라 혐기성 매립지의 환경에서 박테리아를 이용한 폐기물의 자연분해 과정을 촉진시키는 Amni Soul Eco®는 자연분해에 50년 이상이 소요되는 기존의 합성 섬유와 달리 5년안에 자연분해가 가능하다.

에잇바이육스살티코(8 by YOOX Powered by Saltyco) 컬렉션은 오는 12월 2일 육스에서 단독 공개된다.

이번 컬렉션을 통해 육스(YOOX)는 네타포르테 그룹(NET-A-PORTER GROUP)의 2030 지속 가능성 전략인 인피니티(infinity)의 일환으로 피플 포지티브(People positive)에 기여한다.육스(YOOX) 그룹은 누구도 차별받지 않는 세상을 위해 노력하는 모든 단체, 비즈니스, 사람을 그룹의 플랫폼과 글로벌 영향력을 활용해 최선을 다해 지원할 것이다.

234 Views
9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