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듀베티카, 기은세 제안 NEW 프리미엄 라이프

이탈리아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듀베티카(DUVETICA)’가 배우 기은세와 함께한 새로운 라이프 스타일 컨텐츠를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과 영상 속 기은세는 유니크하면서도 트렌디한 골프웨어와 겨울 패딩을 착용, 정형화된 골프룩에서 벗어나 프리미엄한 라이프 스타일 웨어를 그녀만의 독보적인 분위기로 완벽하게 소화했다.

기은세는 듀베티카 특유의 컬러감의 시그니처 아이템인 반팔 패딩을 착용해 가을 라운딩룩의 필수 아이템인 경량 패딩 스타일을 제안하고, 동시에 패딩 디테일이 적용된 볼캡 등의 액세서리를 착용해 페미닌하면서도 유니크한 프리미엄 라이프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기은세가 사진과 영상에서 선보인 아이템들은 모두 이탈리아 프리미엄 브랜드 ‘듀베티카(DUVETICA)’의 제품이다. 특히, 그녀가 착용한 반팔 패딩부터 페미닌한 페플럼 스타일, 리본 테이프 디테일이 들어간 경량 패딩 아이템은 21FW 아이템으로 출시 되자 마자 8월에 이미 완판을 기록했다. 이러한 소비자들의 니즈를 반영해 22SS 상품으로 시즌 컬러인 민트 컬러를 추가하여 메인 대비 400% 물량을 리오더 진행, 11월 말 출시했으며, 대기 예약 고객 판매 포함하여 입고 되자 마자 빠른 판매율을 보이며 2차 리오더까지 진행중이다.

듀베티카는 올해 국내외 셀러브리티와 인플루언서들에게 프리미엄 라이프 스타일 웨어로 인기를 끌면서 패딩 브랜드에서 더 나아가 ‘프리미엄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로 완벽하게 라인을 확장하며 듀베티카만의 헤리티지를 담아낸 골프룩 외에도 겨울 여행에 걸맞는 고급스러운 패딩 아이템들도 함께 선보였다.

공개된 영상 속 기은세가 “겨울에 꼭 필요한 아이템은 패딩”이라고 소개하듯 그녀는 듀베티카 패딩을 버킷햇, 트레이닝 셋업, 레깅스 등 다양한 코디 아이템과 함께 매치해 편안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겨울 패션을 선보였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기은세 “역시 기은세의 골프 패션은 남다르네”, “기은세의 라운딩룩에서 벽이 느껴진다. 완벽함!”, “기은세가 기은세했다!”, “고급스러운데 트렌디하기까지한 골프웨어 오랜만이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386 Views
6 Shares
0 Comment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