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LEBRITY

손예진, 역시 우아함의 ‘정석

배우 손예진의 화사하면서도 우아한 근황이 공개됐다.

최근, 이탈리아를 대표하는 럭셔리 패션 하우스 발렌티노(VALENTINO)는 홀리데이 시즌을 기념하여 신세계 강남점 여성 부티크에 새롭게 단장한 ‘백 바(Bag Bar)’에 글로벌 광고 모델로 함께하고 있는 배우 손예진을 초청했다.

이날 손예진은 특유의 청순한 분위기를 드러낸 룩으로 등장해 이목을 끌었다. 아이보리 컬러 베이스에 멀티 컬러 포인트가 돋보이는 2022 리조트 시즌 트위드 미니 드레스에 발렌티노를 상징하는 스터드와 브이로고가 더해진 ‘스터드 사인’ 백, 그리고 레트로 무드가 돋보이는 ‘로코’ 백으로 포인트를 주며 럭셔리하면서도 우아한 룩을 완성했다.

또한 손예진은 백 바에 방문해 매장에 비치된 화려한 핸드백, 액세서리를 살펴보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특히 다채로운 컬러의 2022 시즌 ‘르 프로그레’ 및 ‘파티 컬렉션’의 핸드백에 관심을 가지며 직접 착용해보는 등 발렌티노에 대한 애정을 가감없이 드러내기도.

한편, 손예진이 선보인 스터드 사인 백 및 로코백은 곧 신세계 강남점 2층 여성 부티크 백 바(Bag Bar)를 비롯해 여성 부티크에서 만나볼 수 있다.

255 Views
4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