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로로피아나, 홀리데이 기프트 출시

이탈리안 하이엔드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로로피아나가 겨울 시즌을 맞이하여 다양한 홀리데이 기프트 아이템을 선보인다.

이번 홀리데이 컬렉션의 모티브는 다양한 컬러로 이루어진 기하학적 자카드 패턴으로, 스웨터와 코트, 액세서리에 활용되었다.

입었을 때 최상의 착용감을 자랑하는 뛰어난 캐시미어와 실크로 이루어진 캐시 퍼부터 케이블 니트와 장인정신이 돋보이는 스티치 디테일이 세련된 느낌을 더하는 캐시미어 코스헤어까지 다양한 텍스쳐를 풍성한 느낌으로 연출한다.

뉴트럴한 톤부터 밝은 컬러까지 다양한 컬러 팔레트를 사용하여 북유럽 패턴을 새롭게 재해석하였다.

여성 컬렉션은 스트레치 팬츠에 매치한 오버사이즈 스웨터, 귀여운 디테일이 담긴 캐시미어 니트 베스트, 깔끔한 라인의 스포티한 파카 등 로로피아나만의 우아한 멋이 돋보이며, 남성 컬렉션은 더블 캐시미어 저지를 새롭게 재해석한 아이코닉 아이서 재킷부터 캐시미어 시어링 오버셔츠까지 겨울 특유의 분위기와 스포티한 활동성을 강조했다.

또한, 유니크한 자카드 모티브를 사용하여 개성있는 겨울 홀리데이 룩을 연출할 수 있는 니트 모자, 스카프, 장갑, 스키 마스크도 선보인다.

익스클루시브 컬렉션으로는 이탈리아 장인의 노하우가 고스란히 담겨 공간에 우아함을 더해주는 캔들 세 종류를 새롭게 선보인다.

캔들의 이름인 지벨린, 자카드, 부클레는 로로피아나의 패브릭 전통을 담고 있으며 그 향기는 익스클루시브한 원료와 원산지를 연상시킨다.

63 Likes
3 Shares
0 Comment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