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연인에게 전하는 센스있는 선물 추천

12월은 크리스마스부터 연초 행사까지 홀리데이 시즌으로 한 해동안 감사했던 이들에게 소중한 마음을 전하기 가장 좋은 시기이다. 특히나 작년부터 이어진 코로나19로 인해 연인 뿐만 아니라, 소중한 이들과 시간을 보내는 시간이 적었던 만큼, 진심을 담은 선물을 전하며 행복한 연말 분위기를 느껴보는 것은 어떨까.

#소중한 그를 위한 선물

연인에게 전하는 센스있는 선물 추천 | 1
시계 : 브리스톤 (BRISTON), 지갑 : 코치 (COACH)

시계와 지갑은 많은 남성들에게 오랫동안 사랑 받아 온 아이템들이다. 특히나 은은하게 빛나는 미드나이트 컬러가 시크한 무드를 자아내는 시계는 겨울철 스타일링 포인트로 제격이다.

또한 패턴 장식이 매력적인 지갑은 연말 사랑하는 이를 위한 선물 중 베스트 아이템으로 꼽힌다. 부드러운 텍스처의 가죽과 분리가 가능한 내부형 케이스는 편리함을 더해 소중한 이를 위한 선물로 안성맞춤이다.

#사랑하는 그녀를 위한 아이템

연인에게 전하는 센스있는 선물 추천 | 2
가방 : 코치 (COACH), 주얼리 : 판도라 (PANDORA)

이번 홀리데이에는 흔히 하던 선물보다는 디테일 장식이 매력적인 제품들로 골라보자. 특히 패턴 디테일이 포인트가 되는 가방은 겨울철 밋밋한 스타일에 생기를 더 할 수 있다. 또한 겨울철 시선을 집중 시킬 수 있는 주얼리도 좋은 선택지가 된다.

주얼리는 한 개만 선물하기 보다 요즘 트렌드인 레이어드에 맞춰 레이어링 할 수 있는 제품 여러 개를 골라 선물하는 것도 센스 있는 선물이 될 것이다.

298 Views
5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