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골프 전문 브랜드 피아쁘 론칭

비대면 일상이 이어지면서 몸을 움직이는 활동은 물론 스포츠와 골프, 아웃도어 아이템에 대한 수요가 폭발적으로 늘어나며 패션시장의 핵심군으로 자리잡았다. 더불어 트렌디한 감각을 가진 골프를 선호하는 층들이 늘어남에 따라 스타일리쉬한 골프룩을 찾는 사람들도 많아졌다. 골프장뿐만 아니라, 평상시에도 착용 가능한 실용적인 백을 중심으로 탄생한 골프 전문 브랜드 피아쁘(대표 김종진)는 이들의 니즈를 충족시킬 예정이다.

골프뿐만 아니라 평상시에도 착용 가능한 피아쁘 상품은 미니멀리즘 디자인으로 간결한 스타일을 선호하는 고객을 위해 독특한 디자인에 기능성을 추구하고 골프장에서뿐만 아니라, 평상시에도 착용 가능한 웨어러블한 상품들을 출시해 업계와 소비자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PIAP 이니셜이 서로 연결되어 있는 형태, 현재와 선물이 연결됨을 의미하는 엠블럼 P와 강한 힘, 영생을 의미하는 웅장한 뿔을 지닌 사슴의 형태로 디자인된 엠블럼 두가지의 로고가 각인된 각 제품들은 강인하면서도 유연함을 갖춘 새로운 환경과 변화에도 완벽한 퍼포먼스를 발휘하는 프로골퍼들을 상징해 만들어 졌고, 그들의 골프 플레이에 즐거움을 더해 줄 것이다.

론칭 전부터 감각적이고 깔끔한 디자인과 유니크한 컨셉으로 시즌리스한 모든 제품은 골퍼들에게 ‘골프 전문 브랜드’로 입소문을 타고 있을 뿐만 아니라, 퍼포먼스의 기능과 스포티한 이미지가 가미된 디자인의 보스턴 백과 여성스럽고 섬세한 디테일을 겸비한 여성을 위한 샤블리 컬렉션은 골프장에서 나만의 스타일을 더욱 돋보이게 해 줄 것이다.

피아쁘의 시그니처 상품은 리사이클 재생 나일론 원단의 돌체토 컬렉션으로 가벼우면서도 견고한 외관, 안정성을 위해 보강되었고, 다양한 웨이로 착용할 수 있게 실용도를 겸비한 컬렉션으로 골퍼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있다.

한편, 피아쁘는 공식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222 Views
5 Shares
0 Comment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