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위즈위드, ‘퓨어 캐시미어’ 론칭…판매 돌입

20131118_wizwid_pure cashmere해외구매대행 전문몰 위즈위드가 ‘퓨어 캐시미어’를 단독 론칭하고 본격적인 판매에 돌입했다.

뉴욕에서 시작된 ‘퓨어 캐시미어(Pure Cashmere)’는 캐시미어 본연의 부드러움과 따뜻함을 재현해내기 위해 100% 최고급 퀄리티의 몽골산 캐시미어로 만들었다.

이번에 선보이는 아이템은 ‘리미티드 뉴욕 컬렉션’ 라인으로 클래식한 디자인을 베이스로 풀오버, 가디건, 머플러 총 6가지 스타일로 구성됐다. 컬러는 기본 아이보리, 그레이, 블랙을 중심으로 시즌 트렌드를 반영한 블루, 버건디, 레드 등 총 11가지.

위즈위드 허준우 본부장은 “퓨어 캐시미어는 미국 현지에서 직매입한 상품으로, 질 좋은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며 “위즈위드는 프랑스 컨템포러리 브랜드 시크 코드(CHIC CODE) 등 다양한 브랜드의 쇼핑 기획을 진행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폭넓은 브랜드 베리에이션을 통해 고객에게 다양한 쇼핑 기회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위즈위드는 ‘퓨어 캐시미어’ 론칭 기념으로 오는 24일까지 전 품목 5%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220 Likes
4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아요. kangcw.fs@gmai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